부산 서면에서 실종된 19살 박모양이 발견되었네요. 하지만 머리를 크게 다쳐 말을 제대로 못한다고 합니다. 경찰이 사고 경위를 조사하는데, 자살을 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보아 자살을 시도하다 다친것으로 보인다네요. 정확한 것을 수사를 해보아야 한다고 하지만, 어린 나이에 얼마나 힘들었으면 자살을 기도 할까 생각해 봅니다.

부모님 마음은 정말찢어지겠네요. 점점 살기 힘든 사회가 된다는 생각에 나 자신부터 건강한 사고방식을 가질수 있도록 노력해 봐야 겠습니다.


흉악한 범죄가 아니라 조금은 다행이네요. 서면 나가기 무서울뻔 했어요!


부산 서면 실종


부산 서면 실종 女, 머리 크게 다친 상태로 4일 만에 발견 “말 제대로 못 해”

대낮 부산 서면에서 사라진 박모 양(19)이 실종 나흘 만에 발견됐다. 

15일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30분께 부산진구 서면의 한 빌딩 12층 간이옥상에서 박 양이 쓰러져 있는 것을 수색 중이던 경찰이 발견했다. 

발견 당시 박 양은 머리를 크게 다친 상태로, 의식은 있지만 말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부산 서면 실종 10 골절상 입은 상태로 발견 ″CCTV 상황 확인해보니″ 200m 떨어진 건물로 올라간 까닭은?

 

부산 서면 실종

 

대낮 부산의 번화가 음식점에서 전화를 받으러 나갔다가 사라졌던 박모(19)양이 나흘만에 건물 간이옥상에서 발견됐다. 몸 전체에서 골절상이 발견됐다.

 

15일 오전 11 30분쯤 부산 부산진구의 한 빌딩 12층 간이옥상에서 박양이 쓰러져 있는 것을 수색 중이던 경찰이 발견했다.

 

박양은 당시 머리를 크게 다치고 갈비뼈 등 온몸에 골절상을 입은 상태였다. 의식은 있었지만 말은 하지 못했다고 출동한 경찰관은 전했다.  

 

박양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다고 경찰은 말했다. 경찰은 실종 당일인 11일 박양이 홀로 이 빌딩으로 들어가는 폐쇄회로TV 영상을 확보했다. 경찰은 박양이 건물 14층 옥상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테라스처럼 튀어나온 12층 바닥으로 떨어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박양이 사라졌던 음식점과 이 빌딩은 직선거리로 약 200m 떨어져 있다.

 

경찰 관계자는 “12층 바닥에 묻은 피와 박양의 피부가 변색된 점 등으로 미뤄 다친 지 꽤 시간이 지난 것으로 보인다박양은 이전에 자살을 시도한 적이 있었다고 한다고 말했다.  

 

박양은 11일 오후 2시쯤 부산진구 서면의 한 음식점에서 친구의 전화를 받고 나간 뒤 행방이 묘연했다. 경찰은 다음 날인 12일 오후 박양 가족의 신고로 수사를 벌여왔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박성현 6억 3천의 상금 다시한번 주목되고 있네요. 정말 대한하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비거리가 여자선수치고 엄청난거 같아요


그들은 나보다 신체적 조건이 좋고 파워가 월등하다. 하지만 나는 그들보다 스윙 스피드가 빠른 것 같다.”

15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골프장 오션코스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첫날 10언더파의 맹타를 휘두르며 단독 선두로 나선 박성현은 경기 후 이렇게 말했다. 같은 조의 렉시 톰프슨(미국), 재미교포 미셸 위(26)와의 장타 대결에서 전혀 밀리지 않은 것에 대한 답변이었다.  톰프슨은 올 시즌 LPGA 투어에서 평균 267야드를 날렸고, 미셸 위는 평균 256야드를 기록하고 있다. 


박성현은 이들과 같은 조에서 플레이를 하면서 아이언 샷에서는 두 선수를 압도했다. 거의 모든 샷을 홀 3~5m 이내에 붙였다. 전반과 후반에 나란히 버디 5개를 보탰다. 장타자답게 4개의 파5 홀에서 3개의 버디를 챙겼다. 덕분에 종전 기록을 1타 뛰어 넘는 새로운 코스 레코드 기록도 세웠다. 

박성현은 경기 후 “코스가 쉽지는 않았는데 티샷과 아이언 샷이 좋았고, 특히 퍼트가 잘 된 덕에 10언더파를 기록한 것 같다”며 “월요일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아 긴장했다. 오히려 그게 좋은 스코어를 내는 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했다.

다음은 박성현과의 일문일답.

- 10언더파로 코스레코드를 기록하는 등 좋은 기록을 세워 1라운드 선두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어떤 점이 경기를 풀어나가는 데 도움이 됐나. 
“코스가 쉽지 않다고 생각했다. 티샷, 아이언샷이 좋았고 특히 퍼트가 잘 따라줘 10언더파를 기록한 것 같다.”

- 렉시 톰프슨이 자기보다 10야드 더 보낸다고 놀라워했다.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나.
“나도 정확히 왜 그런지는 모르겠다. 엎치락뒤치락했던 홀도 많다. 월등히 많이 나가는 건 아니었다.”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 인터뷰 때 가급적 홀 가깝게 보내기 위해 드라이버를 잡는다고 했다. 오늘 드라이버를 안 잡은 홀이 어디인지? 본인의 전략을 거스른 건 아니었는지. 
“3개의 파4 홀에서 유틸리티로 티샷을 했다. 이유는 그 홀에서 드라이버가 떨어지는 위치가 벙커와 러프였다. 굳이 짧은 홀에서 드라이버를 쳐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그 홀에서는 안전하게 유틸리티로 공략했다.”

- 아침에 나가기 전에 이번 대회 앞두고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샤프트를 가벼운 것으로 바꿨다고 들었다. 몸살이 심했다고 했는데 좋은 스코어는 낸 것이 샤프트를 바꾼 것과 관계가 있나. 
“몸 상태에 따라 클럽을 조정한다. 컨디션이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무거운 클럽들을 가져왔는데, 월요일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아 다시 가벼운 클럽으로 교체했다. 오늘은 어제보다 몸이 나아져서 스윙이 더 부드러웠다. 몸이 안 좋아 더 긴장했는데 오히려 좋은 스코어를 내는데 도움이 되었다.”

- 이 코스에서의 정규대회 출전은 이번이 처음인지? 그리고 7번 홀 그린 근처 벙커에서 볼을 띄워 버디를 잡은 상황을 설명해 달라.
“이 코스는 정규대회로 첫 출전이다. 7번 홀 세컨샷은 좀 짧았는데 해저드 안쪽 러프에 떨어졌다. 볼이 놓여있던 상황이 좋았다. 58도로 공략했다. 어려운 위치는 아니었던 것 같다. 버디퍼트는 3m거리였다."

- 작년에는 이 대회 갤러리를 했다고 했다. 오늘 경기를 하며 다른 점이 있었는지, 오늘 성적이 지난해 갤러리 경험이 도움이 되었는가. 
“코스를 몇 번 돌지 않으면 기억을 잘 못하는데 작년에 갤러리를 했던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됐다. 밖에서 보기에는 코스가 쉬워 보여 안일하게 생각했는데 연습라운드 때 다소 어렵다고 느꼈다. 갤러리를 한 것이 도움이 되기도 했고 코스가 어렵게 느껴지니 자세히 들여다보려고 해서 도움이 된 것 같다.”

- LPGA 장타자인 렉시 톰프슨, 미셸 위와 함께 플레이했다. 톰프슨보다 통계로는 차이가 있었지만 실제 플레이를 할 때는 앞서거니 뒤서거니 했다. 
“내가 드라이버 샷을 하지 않는 홀도 있어 통계상으로는 렉시 톰프슨보다 짧게 나오는 듯하다. 두 선수 모두 장타자지만 나도 나쁘지 않았다. 엎치락뒤치락하니 재밌기도 했다. 내가 확연히 두 선수보다 길다고는 하지 못하겠다. 드라이버는 평균 240m 정도 나가는 것 같다. 잘 맞으면 250m 정도 나간다. 오늘은 자세히 모르겠다."

- 왜 멀리 치는지 확실한 이유는 모르겠다고 하는데 그렇다고 하더라도 본인 스윙의 어떤 포인트가 장타를 내는 요인이 되는지 알려 달라.
“오늘 정말 내로라하는 장타자들과 플레이를 했다. 그들은 나보다 신체적 조건이 좋고 파워가 월등하다. 나는 그들보다 스윙 스피드가 좀 더 빠른 것 같고 그 점이 유리하게 작용한 것 같다.”

- 최근 3경기에서 2승을 하고 상승세가 두드러진다. 작년과 비교해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인지. 기술과 멘탈 차원에서 말해 달라.
“골프에서 있어서만큼은 완벽하자는 주의다. 작년에는 스윙이나 리듬, 특히 스윙에 부족한 점이 많았다.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을 전지훈련에서 집중적으로 연습했다. 일정해진 리듬과 타이밍이 좋은 성적에 도움이 된다. 멘탈 측면에서는 작년에는 챔피언 조나 성적 좋은 선수들과 경기하면 긴장했는데 올해에는 챔피언 조 경험도 해보고 상위권 선수들과 플레이를 하며 경험이 누적되어 한 단계 성장한 것 같다.”

-남은 3일 어떻게 코스 공략할 것인지, LPGA투어 대회 처음 출전인데 국내 대회와 차이점이 있다면.
“우승한 대회에서도 더블이나 트리플 보기를 한 적이 있다. 오늘은 행운이 많이 따라준 날이었다. 남은 대회 기간 동안 더블도 나올 수 있고 트리플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국내 대회와 LPGA 대회의 차이점은, 내가 KLPGA 2부 투어에서 1부 투어에 올라왔을 때도 분위기가 다르다고 느꼈는데, 이번에도 그때처럼 조금씩 달랐다. 그 점이 오히려 설레고 재미있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소녀시대 유리와 오승환선수가 결별했다는 소식이네요, 사실확인중이라던 SM측에서 최근에 해어졌다고 확인했다고 하네요. 이유는 만나는 횟수가 적어서 라고 하는데, 주로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들은 바쁜스케줄 때문에 만나기가 쉽지 않겠죠. 오래 사귀지 않아서 조금 아쉽기는 하겠어요. 공개연애가 되었는데 해어져서 차라리 들키지나 말지 이렇게 일찍 해어질꺼면.. 아무튼 다른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했으면 합니다.


유리 오승환 결별설 사실로 확인돼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한 매체는 오승환 측근의 말을 인용해 "유리와 오승환이 결별했다"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오승환과 유리는 장거리 연애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오승환은 현재 일본 한신 타이거즈에 소속돼 시즌이 치러지는 동안 일본에 체류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유리는 국내를 기반으로 해외 스케줄 등을 소화하며 만남의 횟수가 줄어들 수밖에 없었던 것.

한편, 유리 오승환 결별설에 대해 유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유리와 오승환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유리와 오승환은 지난해 지인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지난 4월 열애설이 불거지면 연인 사이임을 공개한 바 있다.

유리 오승환 결별설이 불거졌다.

 


15일 한 매체는 열애를 인정했던 소녀시대 유리와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스 투수 오승환의 결별설을 보도했다. 유리 오승환 결별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로 인해 서로 사이가 소원해져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 오승환은 일본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유리는 국내와 해외 일정을 소화하며 바쁘게 활동했기 때문.

 

유리 오승환 결별설에 유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유리 오승환은 지난 4월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부터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제가 좋아하는 일리네어 도끼!! 이번에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나와서 자신의 수입을 공개했는데, 다들 아시죠? 노래 가사에도 나오듯이 10억이상은 벌어주는 뮤지션입니다. 또한 자신의 소신을 지키면서 살고 있고 랩도 너무 잘해서 아무도 깔 수가 없죠~ 어릴적 힘들어 컨테이너에서 생활하면서 음악으로 성공한 도끼 멋지지 않을수 없네요. 


래퍼 도끼가 자신의 수입을 공개했다.

도끼는 15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 출연헀다.

이날 방송에서 진행된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래퍼 도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도끼는 한달 수입을 묻는 질문에 "가사에 다 나오는데 연봉을 대충 이야기하는 가사들이 많다. 디테일하게 나온다. 그걸 12분의1하면 나온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10억 나누기 12하면 되나"라 물었고, 도끼는 "거기서 플러스 마이너스 하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올해 수입은 어떤가란 질문에 도끼는 "더 나아지고 있다"고 솔직히 밝혔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신호위반 레미콘이 넘어지면서 사고가 났는데, 성지순례가시던 50대 아주머니 3분이라고 하네요. 저희 어머니가 천주교 신자여서 아주머니들과 성지순례 가는데 지역은 달라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드렸네요. 누군가의 어머니들이 아닐까 생각해보며, 착실하게 사셨던 분들이 돌아가셔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레미콘 사고, 신호 위반하고 질주하다 승용차 덮쳐..주부 3명 사망충격당시 상황보니..

 

‘레미콘 사고

 

레미콘 사고 소식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레미콘 차량이 신호 대기 중이던 승용차를 덮치는 사고가 발생해 차 안에 타고 있던 3명이 숨졌다.

 

14일 오전 9 10분쯤 충남 서산시 예천동의 한 사거리에서 김모(44)씨가 운전하던 레미콘 차량이 왼쪽으로 넘어지면서 신호 대기 중이던 크루즈 승용차를 덮치는 사고가 났다.

 

레미콘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권모(50)씨와 이모(49), 공모(48) 3명이 숨졌고, 레미콘 운전자 김 씨도 다쳐 치료를 받고 있다. 충돌 여파로 크루즈 승용차 뒤에 서 있던 승용차 3대도 잇따라 부딪쳐 탑승자들이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숨진 권 씨 등은 같은 마을에 사는 주부들로 아침 일찍, 집 근처 성당에 다녀오던 중 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레미콘 차량은 신호를 위반해 교차로를 통과하고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김 씨가 오토바이를 발견하고 피하려다 핸들을 급하게 꺾으면서 중심을 잃고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레미콘 기사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네티즌들은레미콘 사고 충격이다”, “레미콘 사고, 어떻게 기본적인 신호를 안 지킬 수가”, “레미콘 사고, 피해자들 무슨 봉변이냐”, “레미콘 사고, 안타깝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박기량씨가 고소장 접수를 했다고 하네요. 장성우 전 여친의 글이 더욱 분노하게 하였는데요. 적절하게 사과 하였지만, 큰 피해를 입은 박기량씨 입장에서 이게 사과냐고 댓글을 달았네요. 앞으로 두사람의 행보는 어떻게 될지 의문입니다. 아무쪼록 박기량씨 훌훌 털어내시고 복귀 하시기 바랍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야구선수들의 근거없는 음담패설이 없어졌으면 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 치어리더와 캐스터들이 피해를 보네요.


수원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노정환)는 "자신과 관련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사람들을 처벌해달라"는 유명 치어리더 박기량(25)씨의 고소장을 접수, 조사중이라고 14일 밝혔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13일 오후 7시께 박기량씨 측이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2명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제 막 접수된 단계라 현재 내용을 검토중"이라고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현직 A야구선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SNS상에 A선수의 비난글을 올리면서 박씨의 사생활에 대한 근거없는 이야기를 주고받은 A선수와의 메신저 화면 캡처 사진 등을 함께 게재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씨 소속사 측은 "절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조치 등 가능한 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대응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밝힌 바 있습니다.

이후 박기량에 관해 악성 루머를 퍼트린 A씨가 결국 사과글을 게재했습니다.

A씨는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글들은 사귀던 선수에 대한 충격과 속상함으로 인해 작성한 글들이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사실과 다른 내용과 과장된 표현으로 박기량 씨 및 기타 야구 관계자의 명예를 훼손하였음을 인정하며 저의 잘못을 알려 사실을 바로 잡고자 한다"고 전했습

니다.

이어 "모든 분들께 너무나 많은 폐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 정말 깊이 반성하고 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이 글을 본 소속사 관계자는 "박기량씨의 치어리더 소속사입니다"라며 "이게 사과입니까?"라는 댓글을 달며 돌직구를 날려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오늘 추신수 선수 활약이 대단했는데요. 홈런 하나에 1타점을 추가시키는 럭키 왼팔 영상은 밑에 있느니 봐셔용. 추신수 흥해라~

'추추트레인'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5차전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경기에 2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장했다.


첫 타석에서 2루수 땅볼로 물러난 추신수는 팀이 1-0으로 앞선 3회초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두 번째 타석등장, 토론토 선발 마커스 스트로맨의 2구째 93마일짜리 패스트볼을 받아쳐 우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홈런을 터뜨렸다.



문제의 장면은 네 번째 타석때 벌어졌다. 양 팀이 2-2로 맞선 7회초 2사 3루 상황. 추신수는 볼카운트 1-2에서 4구째 볼을 골라냈다. 추신수는 이후 다음 공을 준비하기 위해 왼팔을 뻗고 있었다.



이 때 포수 러셀 마틴의 애런 산체스에게 공을 되돌려주기 위한 송구가 추신수의 배트쪽에 맞고 3루수 방향으로 흘렀다. 그 사이 3루 주자 루그네드 오도어가 홈을 밟았다.

최초 판정은 득점 무효였지만 이후 득점 인정으로 바뀌었다. 그러자 토론토 벤치는 강력한 항의와 함께 로저스센터에는 맥주캔이 날아 들었다. 

이후 심판진이 리뷰까지 시행했지만 결과는 득점 인정. 의도치 않은 왼팔이 텍사스의 귀중한 1점을 만들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꼭지에 나왔던 아역출신 김희정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매력을 발산했네요. 조금 이국적인 외모 꼭지에서는 촌스러운 외모였는데, 잘 자라 줬네요. 랩, 춤 할것 없이 전문가 수준이고, 특히 바이크를 좋아하는 것으로 남심 여심 모두 공량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흥하는 배우가 되길 바랄께요.


배우 김희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최근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김희정은 지난달 16일 공개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굉장히 이국적인 성향이 강하다. 교포 느낌이 난다"는 질문에 "요즘 들어 부쩍 많이 듣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희정은 "초, 중, 고 모두 한국에서 나왔다. 메이크업이나 옷 스타일도 그렇지만 성향이 외국에 있는 친구들도 한국 사람 안 같다고 말한다"며 "'정말 외국 가서 살아볼까'라는 생각도 많이 해봤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희정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출산신 경험담을 고백했다.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과 연기했던 아역출신 김희정이 바이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정은 14일 밤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에 패션디자이너 황재근과 가수 빅토리아, 배우 이민호와 출연해 입담을 겨뤘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김희정은 바이크에 대한 애착을 가감없이 보여줬다. 노란색 가죽재킷으로 라이더다운 매력을 뿜어낸 김희정은 바이크를 배우고 나서 달라진 점 등을 설명했다.

‘라디오스타’ 14일 방송에서 김희정은 “김갑수 선배님과 바이크 관련 방송도 진행했다”며 “배운 지 4번 만에 시속 200km도 밟아봤다”고 말했다. 

바이크 이야기를 할수록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던 김희정은 다만 위험하기 때문에 현재 세발 바이크를 탄다고 아쉬워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김희정은 평소 갈고닦은 화려한 춤과 랩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