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 일에 대한 이종걸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에게 사과를 했다고 하네요. 그녀는 이라는 글을 그년으로 잘못 적어서 올렸다고 하는데, 뭐 사실인지 안닌지 모르지만 사과할만 하긴 하네요. 빠르게 치면 오타가 날수 있는 글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확인하지 않고 올린것에 대해선 잘못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대통령, 이종걸 의원에 "왜 나한테 그X 이라고 했냐" 웃으며 돌직구이종걸 당황하며 "아유 그땐 죄송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22일 청와대 5자 회동 때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를 향해인상도 좋으시고 말씀도 참 잘하시는데 예전에 저보고그년이라고 하셨잖아요. 왜 그러신 거예요라고 말했다고 23일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가 전했다.

이 원내대표는 지난 2012 8월 새누리당의 '공천 헌금' 사건이 터지자 자신의 트위터에 "'공천 헌금'이 아니라 '공천 장사'입니다. 장사의 수지 계산은 직원의 몫이 아니라 주인에게 돌아가지요. 그들의 주인은 박근혜 의원인데그년서슬이 퍼레서 사과도 하지 않고 얼렁뚱땅"이라는 글을 올렸었다.

원 원내대표는 이날 출입기자들과 티타임을 가지며 청와대 5자 회동에 대해 설명하다가 박 대통령의 이 발언을 소개했다. 그에 따르면 박 대통령은 5자 회동을 끝내고 여야 대표·원내대표와 악수를 하며 헤어질 때 이 원내대표에게오늘 말씀처럼 하시면 인기 많으시고 잘 되실 텐데 인물도 훤하시고 그런데 왜그년이라고 하셨어요라며 이렇게 말했다. 박 대통령은 웃으면서 이렇게 말했다고 원 원내대표는 밝혔다.

원 원내대표는 당시 이 원내대표의 반응에 대해내가 깜짝 놀라서 쳐다보니까 (이 원내대표가) 놀라서 서 있다가 (박 대통령에게) ‘아유 그땐 뭐 죄송했습니다라고 그러더라고 했다.

이에 대해 이 원내대표는 23일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박 대통령에게 사과를 했는가란 기자들의 질문에그렇죠. 3년 전 오타였지만이라고 말했다.

새정치연합 박수현 원내 대변인은 이와 관련, 본지와의 통화에서전날 회동에 앞서 이 원내대표와 이 문제에 대해 이미 논의했었다면서이 원내대표는 정말 오타였지만 깔끔하게 사과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김하늘씨 결혼을 위해서 식장을 알아보고 있다고 하네요. 내년 3월이라니 너무 이른거 아닌가요? 하긴 결혼할 나이가 되었죠~ 너무 동안이라 잠시 그녀의 나이를 잊어버렸네요. 얼른 결혼해서 아기도 낳아야죠. 노산이라 빨리빨리 애기도 낳았으면 좋겠어요. 김하늘씨 닮은 아기 너무 이쁠거 같네요. 언제나 행복하시고, 결혼한다고 해서 배우 그만두시지 말고 신사의 품격 같은 멋진 작품으로 돌아와 주세요.


배우 김하늘이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23일 한 매체는 "배우 김하늘이 내년 3월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현재 결혼식 날짜를 잡고 웨딩드레스와 식장을 알아보고 있다.

 

 

김하늘의 예비신랑은 상당한 재력가 집안 출신으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사업가로 알려진다. 또한 큰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한 훈남으로 김하늘과는 1년 여간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김하늘은 새 주연작인 '나를 잊지 말아요' '여교사', 그리고 한중합작 '메이킹 패밀리' 촬영을 모두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우 김하늘(37)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23일 한 매체는 "배우 김하늘이 내년 3월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연예계 관계자는 "포시즌스 호텔과 신라호텔 등 국내 5성급 이상 호텔들을 후보로 놓고 결혼식장을 어디로 할지 고민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김하늘은 예비신랑 A씨와 1년여 간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으며 재력가 집안 출신인 A씨는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또 큰 키에 훈훈한 외모까지 갖췄다.

 

앞서 김하늘은 남자친구와의 사진이 공개된 이후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은 바 있다.

배우 김하늘 측이 결혼설에 "확인해보겠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최근 공개 열애 중인 한 살 연하 사업가와 내년 3월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에 김하늘 측은 "확인해보겠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김하늘은 지난 달 연하의 사업가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와 더불어 결혼설이 불거졌을 땐 "진지하게 만나고 있지만, 아직 결혼 얘기가 오간 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김하늘이 1996년 모델로 데뷔했다. 드라마 '피아노' '온에어' '신사의 품격'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나를 잊지 말아요' '여교사' 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배우 김사랑이 연예계 가장 이쁜 몸매로 선정되었네요, 34-24-34에 키가172 몸무게49키로 정말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누구도 반박을 못하겠네요. 특히 몸매가 들어나는 드레스나 비키니를 입으면, 남자들 코피 터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자들도 인정하시죠? 진정 최고의 몸매가 아닐수 없습니다. 



배우 김사랑이 연예계 예쁜 몸매 1위에 선정됐다. 

지난 6월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가장 예쁜 몸을 가진 미녀스타’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김사랑은 키 173cm에 몸무게 49kg으로 34-24-34의 완벽한 신체 사이즈를 자랑했다.

과거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밝힌 바 있는 김사랑은 일정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2~3번은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고 틈틈히 빨리 걷기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사랑은 아침과 점심은 일반식을 하고 저녁은 6시 이전에 샐러드를 먹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정소민과 윤제문이 영화 아빠는 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네요. 둘다 연기력이 좋아서 좋은 작품 기대가 되네요. 특히 귀여운 배우 정소민의 연기 기대해 볼만 한것 같습니다. 근데 정소민은 점점 이뻐지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귀엽기만 했는데, 이제 아가씨 다됬네요. 11월 부터 쵤영에 들어간다고 하니, 나오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겠지요? 그냥 끝내기에는 아쉬우니 종소민 양의 사진들 조금 올려봅니다.



배우 윤제문, 정소민이 영화아빠는 딸에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오전, 한 매체에 따르면 영화아빠는 딸관계자 측은윤제문과 정소민이 캐스팅에 확정된 것이 맞다. 11월부터 촬영 시작이라고 전했다.

이에 윤제문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윤제문이아빠는 딸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으며 정소민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도정소민이아빠는 딸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빠는 딸은 아빠와 딸이 서로의 사생활과 마음 속까지 훔쳐보며 사랑을 되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릴 전망이다.

‘아빠는 딸은 김형협 감독이 연출하며 11월 크랭크인에 들어가 내년 개봉될 예정이다.

정소민이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과거 정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부천영화제, 앨리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소민은 우아함 넘치는 햐안 드레스를 입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볼륨감 넘치는 정소민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소민은 현재 종합편성채널 JTBC‘디데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영화아빠는 딸출연을 확정지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장사의 신에 나오는 한채아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오네요. 별 내용은 없는데 실검에 계속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우선 자료에 없는 한채아의 나이는 두둥 34 ( 33) 양자리 개띠 1982 3 24일 이라는 생각보다 너무 동안이죠?? 성형도 조금? 많이? 했다고 하는데, 하기 전에도 이뻣다고 하더라구요. 여자들이란 참 더욱더 이뻐지고 싶은건가봐요~ 기자들 보니 낚시글 많던데, 한한채아씨에게 좋은방향일 듯 해요. 사진이 빠질수 없겠죠? 사진들 특히 보기 좋은 사진들 많이 올려 놓을게요.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장사의 -객주 2015’(이하 '객주')에서 천봉삼(장혁 분)과 개똥이(김민정 분), 조소사(한채아 분)가 얽히고설킨 운명적 만남을 이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보은에 도착한 천봉삼과 최돌이(이달형 분)는 갑작스런 육의전의 계추리도집령 때문에 절친이 된 선돌(정태우 분)이가 붙잡혀 가는 모습을 목격했던 상황. 선돌이를 데려오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천봉삼은 선돌이를 붙잡고 있는 조가객주의 딸이 육의전 대행수하고 혼인한다는 소식에 조가객주 딸을 보쌈해 선돌과 맞바꾸기로 결정, 납치를 감행했다.

외딴 곳으로 숨은 천봉삼은 납치해온 자루를 풀고 안에 있는 조가객주의 딸을 꺼내줬던 상태. 하지만 천봉삼은 납치한 조가객주 딸이 다름 아닌 자신이 목숨을 구해줬던운명의 여인조소사라는 것을 알고 놀랐다. 육의전 대행수에게 시집가는 것을 비아냥대는 천봉삼에게 조소사는 처음 만난 이후 잊지 못했던 천봉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갑자기 옷고름을 풀었다. 조소사는생에 단 한번, 여인네는...평생 가슴에 담을 정인이 있으면 안 되는 것일까요라며 눈물을 흘렸고, 천봉삼 또한 잊지 못했던 조소사를 품에 안고는 뜨거운 하룻밤을 보냈다.

 

그러나 아침이 되자 조소사를 구해주겠다는 천봉삼에게 조소사는 오늘 이후 다시는 만날 수 없는 사이라며 못을 박았고, 천봉삼은 안타까움에 자신의 이름을 알려줬다. 하지만 조소사는 일부러 매정하게 천봉삼을 보낸 후서방님...부디 좋은 상인이 되십시오라고 뒷모습에 인사를 올리고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눈물을 떨궜고, 육의전 대행수 신석주(이덕화 분)와의 혼례를 위해 떠났다.

 

그런가하면 개똥이는 자신의 무병을 없애줄운명의 남자천봉삼과 혼인하기 위해 남장을 벗고 고운 여인의 자태로 천봉삼을 만나러 갔던 상태. 그러나 개똥이는 천봉삼에게 끈질기게 따라붙는 개똥이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최돌이가 꾸며낸, 천봉삼이 떠났다는 거짓 소식을 전해 듣고는 그대로 기절해버리고 말았다. 정신을 잃은 개똥이는운명의 남자를 잃어버린 후 진땀을 흘리며 가위에 눌리기까지 했던 것. 과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장혁과 한채아, 그리고 자신의 운명을 위해 장혁과 혼인해야만 하는 김민정, 세 사람의 엇갈린 운명과 행보는 어떻게 될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번에 한채아와 사촌누나가 동창이란걸 알고 오늘 졸업앨범 보고 왔는데 개명했더군요.

이름은 김경아고 원래도 못생긴얼굴은 아니지만 많이 다르긴 다릅니다. 성형하고 엄청 이뻐졌네요

한채아 나이

34 ( 33) 양자리 개띠 1982 3 24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미모가 눈길을끄네요. 포스팅한다고 과거사진 찾는데 어릴때도 너무 이쁘네요. 이러다 팬 되는거 아닌지 몰라요~ 어릴때 부터 이뻐서 조금만 열심히 하면 걸그룹의 미모는 쯔위가 담당하는게 아닐지~ 하는생각이 드네요. 어린시절사진, 교복사진, 무대사진, 일상사진 많이 넣었어요. 구경하고 가세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어머니 미모가 눈길을 끈다.

쯔위는 지난 7월 케이블채널 Mnet ‘식스틴’에서 트와이스(TWICE) 최종 멤버로 뽑혔다.



당시 방송에서 쯔위의 어머니는 ‘최강 비주얼 쯔위쯔위’라는 플랜카드를 들고 응원했다. 포착된 쯔위의 어머니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미모를 과시했다. 쯔위의 외모는 어머니의 미모를 쏙 빼닮은 것. 

앞서 쯔위는 인형 같은 외모로 시청자 투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지난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우아하게’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아이유가 신곡 스물셋을 발표했는데, 방금 듣고 왔는데, 너무 좋네요. 무도에서 불렀던 까만썬그라스와 느낌이 조금 비슷하긴하지만 확실히 가사 내용이 정말 아이유스럽다 라고 느껴지며, 장난스러울때는 장난스럽게 하지만 진지할때는 진지하게 아이유의 목소리에 잘 녹아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수 아이유가 발표한 신곡 '스물셋'이 화제인 가운데 아이유가 SNS에 공개한 한 메시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쿵"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문자메시지 대화창을 캡처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터오빠'라는 발신자가 "5분 뒤에 널 데리러 갈게 꼬마아가씨"라고 보낸 메시지 내용이 담겨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최근 아이유의 연인으로 밝혀진 가수 장기하가 보낸 메시지가 아니냐고 추측했지만, '한터오빠'는 아이유의 매니저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유는 23일 오전 12시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과 함께 타이틀곡 '스물셋'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백년손님 자기야에 나오는 박형일씨가 장모에게 하는 장난이면, 정말 친 어머니 처럼 대하는게 참 좋아보이네요. 친하지 않으면 저런 행동을 할수가 없죠. 장모님도 불평은 해도 속으로는 참 좋아하실듯 하네요


'백년손님 자기야' 박형일이 장모에게 아내의 부킹 장면을 목격했다고 폭로했다. 


과거 방송된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박형일은 장모에게 "결혼 초창기 때 아내가 나이트에서 모임을 가진 적이 있었다"며 "3시간이 지나도 안 나와서 들어가 봤더니 아내가 다른 방에 들어가더라"고 언급했다.

이어 "처녀 총각도 아닌데 부킹하면 되냐"며 아내에 대한 섭섭함을 드러냈다. 



이에 박형일 아내 김재연 씨는 "친구가 결혼하기 전에 나이트클럽에 가봤다. 여자들끼리 가니까 웨이터들이 계속 오더라"며 "웨이터 손을 잡아끌고 가는데 남편이 들어왔다. 지금도 안 믿는다. 그날은 진짜 부킹 안 했다"고 해명했다. 
10월 22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자기야' 300회 특집에서 박형일은 평생 마라도에서 살았던 장모와 함께 부산으로 여행을 떠났다. 장모는 마라도와는 분위기부터 다른 부산에 놀란 반응을 나타냈다.

특히 지하철을 타러 간 박형일은 장모를 놀리는데 여념이 없었다. 박형일은 휴대폰 케이스에 넣어둔 카드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채 장모에게 "휴대폰을 가져다 대야 지하철 요금이 빠져 나간다"고 장난쳤다. 이에 박형일 장모는 휴대폰을 닦아도 보고 앞 뒤로 대 보면서 의아함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형일의 놀림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형일은 지하철을 기다리며 신발을 벗더니 장모에게 "지하철은 신발을 벗고 타야 한다. 요즘 지하철은 카펫도 다 깔아놔서 신발을 벗어야 한다"며 신발을 벗어 한 손에 들었다. 

이에 장모 역시 의심쩍어 하면서도 신발을 벗었고, 박형일은 장모의 모습에 배꼽이 빠져라 웃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