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과 원더걸스 소희가 열애라니요~ 알고 지내는 사이는 맞지만 사실 무근이라고 하는데, 잘 어울리는지 감이 잘 안오네요. 정확한 내용이 추가 되면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수현과 가수 겸 배우 안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안소희의 집인 용산의 한 주상복합아파트의 주민은 "김수현과 안소희가 1년 넘게 교제를 하고 있다"며 "김수현이 안소희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 스케줄이 없을 때 극비리에 오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키이스트 관계자는 "알고 지내는 사이는 맞지만 김수현과 안소희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것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안소희는 최근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조재현의 딸 조혜정에 대한 학벌이 눈길을 끄네요. 학비가 삼천만원 덜덜 하네요. 금수저금수저 하는데, 그건 루저들의 한심한 소리고, 언제나 자기 일을 해 나가면 된다고 봅니다. 금수저든 똥수저든간에 그상황에 히망을 가지고 열심히 해나갈때 인생이 빛난다고 생각 되네요!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상상고양이'에 캐스팅돼 화제인 가운데, 조혜정의 학벌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스타 붕어빵' 2위에 오른 조혜정에 대해 다뤄졌다. 

당시 공개된 조혜정의 출신 학교는 미국 'AADA(America Academy of Dramatic Art'로 연간 학비가 무려 3000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AADA 출신 배우로는 그레이스 켈리, 윌리엄 피츠너 등 유명 할리우드 배우가 다수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주목을 모은다. 

한편 조혜정은 '상상고양이'에서 유승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신발장에 토끼 캐릭터가 있는 집이 범인의 집인가 보네요. 범인은 혼자가 아니라 공법자가 또 있고, 세상에참 무서운 사람들 많네요. 사람들 많은 곳에서도 당당히 납치해가는 것은 그만큼 새상이 험악해 졌던거 같습니다. 큰 용기 내주신 생존자를 경찰에서는 꼭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복성 살인이 일어난다면, 그런 용기있는 제보자 들은 점점 사라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엽기토끼와 신발장-신정동 살인사건’, 생존 女의 소름끼치는 증언 들어보니?


그것이 알고싶다 신정동 살인사건 엽기토끼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신정동 살인사건’을 조명한 가운데, 표창원 범죄과학연구소 소장의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표창원 소장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것이 알고싶다’ 보시고 너무 무섭다는 분들이 많으신듯 합니다. 오히려 그놈이 주변 신고, 제보 있을까봐 두려움에 벌벌 떨며 숨죽이고 몸 숨기고 있습니다”라며 “너무 걱정 마시고 문단속 잘 하시고 용기내주신 피해자 분 생각하셔서 힘 합쳐주세요”라고 썼다.

앞서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는 ‘엽기토끼와 신발장 - 신정동 연쇄살인사건의 마지막 퍼즐’이라는 부제로 10년간 미제로 남아있는 서울 신정동 연쇄살인사건의 생존자를 만나 진실을 추적했다.

방송에 따르면 2005년 6월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20대 여성의 시신이 쌀 포대에 싸인 모습으로 주택가 한복판 쓰레기 무단 투기지역에 버려졌다.

이후 약 6개월 만인 2005년 11월 21일 시신이 유기된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40대 여성의 시신이 발견됐다. 이 여성 역시 비닐과 돗자리 등으로 포장하듯 싸여 버려져 있었다.

당시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는 “6개월 정도 이후에 그 신정역 주변에서 여자 분이 납치당했다가 빠져 나온 사건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두 사건의 동일범으로 추정되는 세 번째 사건에서 생존자가 있었던 것.

피해자 A씨는 “그때 너무 힘들었다. 기억을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제작진과) 통화하고 나니 기억이 났다”며 “(범인이) 말을 걸었다. 손을 확 낚아채서 따라갔다. 커터칼이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길을 가던 도중에 사람들이 있었는데 내가 막 고함을 지르니까 지나가던 사람이 왜 그러냐고 물었다. 범인이 ‘여자친구인데 술을 많이 마셔서 말을 안 듣는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전했다. 

결국 범인이 커터칼로 위협해 그의 집까지 붙잡혀 갔다고.

A씨는 “신발장에 토끼 캐릭터가 붙어있었다. 제가 딱 숨었는데 한 사람이 나오고 또 한 사람이 나왔다”면서 “말소리가 들려서 TV 소리인 줄 알았는데 ‘왔어’라는 소리가 들렸다. 톱 같은 거 그걸 갖고 있었다. 긴 칼인데 ‘네가 알아서 처리하라’는 소리를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끈이 굉장히 많았다. 일반가정집에 있어서는 안 될 끈이었다. 끈은 왜 제가 기억하느냐면 저를 묶으려고 했다”고 증언했다. 

A씨는 범인이 잠시 화장실을 간 사이 도망쳐 인근 초등학교로 피신해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한편, 1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는 전국 기준 8.3%의 시청률을 기록해 지난 방송분(7.7%)보다 0.6%P 상승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은 6.1%, KBS2 ‘청춘FC’는 3.9%를 각각 차지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정동 살인사건 엽기토끼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오늘부터 대망의 아이폰6s 로즈골드 사전예약이 시작된다는데요

올레샵, 티다이렉트, 유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대해 알고싶어요


각 통신사인 올레샵, 티다이렉트, 유플러스에 사전예약 확인방법 및 신청방법과

아이폰6s 사전예약 할 경우 혜택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가격은 어느정도에 맞출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오늘 아이폰6s 로즈골드 사전예약 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오늘 오전 9시부터 아이폰6s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올레샵, 티다이렉트, 유플러스에서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혜택을 갖고

아이폰6s 사전예약 신청이 진행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아이폰6s의 카메라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답니다
아이폰6s는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며 후면과 전면에 각각 1200만, 5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합니다
또 2GB 랩 역시 내장 됩니다


터치 디스플레이인 "압력감지" 즉 포스터치라고 말하지요
사진과 동영상의 모드전환에는 포스터치 기술이 사용된다네요
포스터치는 손가락으로 화면을 누르는 힘의 세기에 따라 다른기능을 지원하는 기술이에요


아이폰6과는 사뭇 달라진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c는
어떤식으로 출시될지 스펙과 대표기능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를 참고하세요


최저가에 아이폰 시리즈 출시될 기종들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