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선수가 포스트 시즌 첫 홈런을 때렸네요. 2타첨 2득접으로 엄청난 활약을 했네요 일본시리즈 진출까지 1경기 남았다는데, 추신수 선수의 포스트 시즌이 끝난와중에 이대호 선수라도 꼭 일본시리즈 진출해서 한국야구의 위상을 세계에 아려야 하겠습니다. 이대호 선수 언제나 응원합니다. 오승환 선수의 결별설이 있는데 위로의 한마디 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소프트뱅크 이대호(33)가 포스트시즌 첫 홈런포를 신고했다.


이대호는 15일 홈구장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지바롯데와의 퍼시픽리그 클라이맥스시리즈(CS) 파이널스테이지(6전4선승제) 2차전에서 5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전해 4타수 2안타(1홈런) 2타점 2득점으로 활약하며 6-1 승리를 이끌었다. 퍼시픽리그 우승팀으로 1승의 어드밴티지를 안고 시작한 소프트뱅크는 파이널스테이지에서 2연승을 달리면서 일본시리즈 진출까지 단 1승만을 남겨두게 됐다.

이대호의 방망이는 첫 타석부터 매섭게 돌아갔다. 0-0으로 맞선 2회 1사 후 상대선발 후루야 타쿠야의 초구(시속 134km)를 통타해 오른쪽 담장을 넘어가는 선제 솔로홈런을 때려냈다. 올해 포스트시즌 첫 홈런이자, 일본 포스트시즌 무대 2호 홈런이다. 지난해 한신과의 일본시리즈 2차전에서 첫 홈런을 기록한 바 있다.

이대호는 4회 투수 앞 땅볼을 기록했지만, 팀이 3-1로 역전한 6회 2사 2루서도 바뀐 투수 마스다 나오야를 상대로 1타점 우전적시타를 때려냈다. 이후 1사 만루서 터진 요시무라 유키의 적시타 때 홈까지 밟았다. 8회 마지막 타석에서는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1차전에서 4타수 1안타를 기록한 이대호는 이로써 파이널스테이지에서 8타수 3안타로 타율 0.375를 기록 중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