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한 플레이오프 3차전에 나와서 잘 던지고 있네요. 롯데에 있을때 잘하다가 선수협 협회장으로 있으면서 징계먹고 하면서 경기력 떨어졌는데, NC 가서 너무 잘하네요. 전국구 에이스 손민한의 부활을 롯데팬으로서도 바래 봅니다.


아시아투데이 방정훈 기자 = 플레이오프 3차전 두산 NC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NC 선발투수 손민한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손민한은 지난 5월 22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6⅔이닝 동안 삼진 5개를 잡고 안타와 볼넷을 각각 2개만 내주며 팀의 10-0 완승을 이끌었다


경기 후 손민한은 "코치진이 배려 많이 해주셔서 부상 없이 좋은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다"면서 "경기력과 페이스 조절, 이닝 조절 등이 가능하다"고 등판 비결을 전했다. 


손민한은 이어 "저 같은 선수가 또 있겠나"라며 "배려와 관리 속에서 동료에게 미안한 마음도 있고, 고마운 마음도 있다"고 전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매력적인 미남 배우 최진혁씨가 7개월의 군생활을 마무리 지었다네요. 연예인들은 의과사 전역이 참 많은것 같아요. 아니면, 일반병사들이 의과사 전역을 해야하는데 부대에서 안보내 주는것일 수도 있겠네요. 제가 군생활 할때는 아파도 그냥 행정병이라도 했던 기억이 있어요. 군대에서 총만 쏘는건 아니니까요. 그런 곳으로 파견보내면 되는데, 이렇게 전역해서 또 액션 하고 그러겠죠? 참 아이러니 하네요^^ 



최진혁, 무릎골연골 손상 심각…7개월 만에 의병 전역

배우 최진혁이 의병 전역했다.

21일 최진혁의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진혁이 지난 16일자로 의병전역을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난 3월 31일 육군 30사단으로 현역 입대해 군 복무 중이었던 최진혁이 심각한 무릎골연골손상으로 좌측 무릎에 줄기세포연골이식 수술을 받고, 장기간 치료와 재활이 필요해 더 이상 군 복무가 어렵다는 군의 판단아래 의병전역을 통보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술 후 최진혁은 부대로 복귀해 복무를 이어가길 희망했지만 지속적인 치료와 재활이 불가피한 상태이며 이로 인해 일상적인 군 복무가 어려워 부득이하게 의병전역을 했다”며 의병 전역이 불가피했음을 알렸다.

“누구보다 성실하게 복무를 마치고 싶어 했던 본인의 의지가 강했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에 매우 상심이 크며, 소속사로서도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안타깝다”고 덧붙여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냈다.

현재 최진혁은 병원 치료 중이며 재활에 전념할 예정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진혁은 3월 31일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현역 입대했다. 이후 자대배치를 받고 군 복무 중이었지만 6월 훈련 중 무릎 부상을 당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고현정이 화장품 브랜드 코이를 론칭했는데요. 이 이름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라고 하네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고현정크림 이라고 좋다고 하시는데, 아직까지 부작용은 없다고 하네요. 화장품은 조금 써봐야 그 성능을 알수 있는데, 고현정이라는 이름 때문에 큰 이슈와 파장이 일듯 합니다. 고현정 성격상 저급한 화장품을 론칭하지 않았을 거라는 믿음감에 저도 한번 써보고 싶어지네요. 언제나 멋진 남자에게나 여자에게나 인기가 많은 고현정씨 화장품 사업에서도 멋진 CEO가 되시길 바라며, 돈이 다가 아닌 좋은 화장품을 저렵하게 개발하는 회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고현정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벨포트 매장에서 열린 화장품 브랜드 코이 론칭 행사장에 참석했다.

지난 2013년 드라마 '여왕의 교실'을 끝으로 작품 활동을 쉬고 있는 고현정은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 코이를 론칭한 것.

고현정 화장품 코이 뜻은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의미를 갖고 있고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딴 이름이기도 하다.

고현정은 브랜드 모델이 아닌 뷰티 브랜드 사업가로서 활동하고 있고 앞서 자신의 이름을 딴 에띠케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여자 사업가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고현정은 최근 노희경 작가의 신작 캐스팅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방송 복귀에 대한 여부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지현우와 유인나가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지현우의 송곳 제작 발표회에서 유인나에 대한 질문이 많았다고 하는데 참 기자들 예의가 없네 없어 괜히 기래기가 아니네요. 지들은 해어진 기억이 없나? 그게 다시 꺼내고 싶은 일인가? 상처가 다 아물지도 않았는데, 그런질문부터 한다는건 프로정신이 아니라 무개념 아니냐?? 아무턴 지현우씨 힘내시고 영화 대박나시길. 또한 유인나씨도 잘되시길 바랄게요.



배우 지현우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연인 유인나와 2년 열애 끝에 결별한 이유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 14일 한 매체는 유인나와 지현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보도에 유인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인나 본인에게 확인해 보니 최근 지현우와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서로 스케줄이 바빠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현우는 21일 열린 JTBC특별기획 '송곳'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송곳'은 대형마트에서 벌어진 비정규직 해고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지현우 안내상 김희원 김가은 예성 현우 박시환이 출연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오종혁과 소연이 데이트를 했네요. 오종혁은 정글의 법칙 나오고 정말 호감이 되었는데, 티아라 소연은 조금 주춤 하네요. 그래도 꾸준히 만나고 있는거 보니 보기는 좋네요. 해어지지 말고 장수하는 커플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룹 티아라의 멤버 소연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연인 클릭비 멤버 오종혁과의 데이트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클릭비 오종혁 티아라 소연 데이트 모습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게시물 속 사진에는 지인들과 야외 피크닉을 떠난 오종혁·소연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앞서 오종혁과 소연은 지난 2013 9월 정식 교제 3년여 만에 공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소연이 클릭비 시절부터 팬과 스타로 오랜 인연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퇴직을 3년 남긴 경찰관이 10대 장애인을 철로에서 구하려고 하다가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사건이네요. 하필 또 경찰의 날이라네요. 순직하신 경찰관님 명복을 빌어들이며, 장애인도 안타깝네요. 다치신 경찰관님은 잘 치료됬으면 합니다. 근데 장애인이 도망을 가다가 그랬다고 하니, 더욱 더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네요. 


경찰의 날인 21일 선로에 누워 있던 10대 장애인을 구하려던 경찰관이 열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장애인도 숨졌고 다른 경찰관 1명은 부상당했다. 숨진 경찰관은 정년 퇴직을 3년 남겨두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을 안타깝게 했다.


울산시소방본부와 울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쯤 울산시 북구 신천동 철길에서 경주역에서 울산 태화강역 방향으로 달리던 화물열차(Y3091)에 경주경찰서 내동파출소 소속 이모(57) 경위, 김모(45) 경사, 정신지체장애 2급 김모(16)군 등 3명이 치였다.

이 사고로 이 경위와 김군이 숨지고, 김 경사가 부상했다. 두 경찰관은 이날 오전 김군이 경주 불국사 주변에서 소란을 피운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진정시킨 뒤 김군 집이 있는 울산시 북구 호계동으로 데려다 주기 위해 순찰차에 태웠다.

사고 지점에 왔을 때 김군이잠시 쉬고 가자고 말해 두 경찰관은 김군과 함께 차에서 내렸다. 이때 김군이 선로 쪽으로 뛰어들어가 누웠고 두 경찰관이 김군을 구하려던 사이 열차가 들어와 사고가 난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다.

21일 울산시 북구 신천동 신천건널목에서 장애인을 구하려던 경찰관이 열차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울산 경찰에 따르면, 이날 낮 12께 정신 장애가 있던 10대 김모 군을 선로에서 빼내려던 경주 내동 파출소 이기태 경위가 열차에 치여 숨졌다.

앞서 불국사역 근처에 이상한 사람이 서성이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김 군을 순찰차에 태워 이동하던 중 화장실에 가고 싶다는 말에 정차해 줬고 김 군은 달아나 철길위에 누운 것으로 전해진다.

이 사고로 이기태 경위와 김 군이 사망하고 함께 있던 또 다른 경찰 김태훈 경사는 발가락을 절단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정창욱 셰프가 고현정, 조인성과 친한사이라고 하네요. 열애설 언급 하니까 이루어질수 없다.... 우린 덜덜 떨뿐이라니요. 너무 웃기네요. 이거 일부러 고현정씨 디스한거 아닐까요? 나중에 혼나는거 아닌가 몰라요..


정창욱 셰프가 배우 고현정과 조인성과의 인연을 언급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2015년 연예계 반전인맥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날 정창욱 셰프는 자신의 인맥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조인성을 "인성이"라고 불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조인성과 친하냐는 질문에 "그냥 아는 사이"라고 답했습니다.

정창욱 셰프는 이어 고현정과 조인성의 열애설이 언급되자 "두 분은 이뤄질 수 없다. 고현정 씨가 너무 무섭다. 저희 벌벌 떤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씨엘과 송민호가 열애라니요. 솔찍히 와이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둘다 응원하지만, 씨엘이 조금더 급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남녀 사이에 급차이를 언급할 수 는 없지만, 그래도 씨엘이 아깝네요.  생긴걸로 따지면 송민호가 더 잘생겼지만, 풍기는 느낌과 매력으로 따지면 씨엘이 더 아까워요. 열애설이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 서로 상처받는 일은 없었으면 하네요. 둘다 맨탈이 강해서 그런거에 끄떡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다들 화이팅 입니다.

YG 동료인 걸그룹 투애니원의 씨엘(본명 이채린·24)과 그룹 위너의 송민호(22)가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씨엘과 송민호가 사귀는 사이라는 주장의 글이 21일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급속히 퍼졌다. 과거 두 사람이 호텔로 보이는 건물 안에서 함께 찍힌 사진이나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한 모습을 엮은 사진들이 증거로 제시됐다. 


먼저 투애니원이 필리핀 공연을 연 지난해 5월 17일 씨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거론됐다. 당시 씨엘은 수영장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선탠을 즐기는 사진 3장을 직접 게재했다.

이때와 같은 차림의 씨엘은 한 호텔 복도에서도 찍혔다. 가운만 걸쳤을 뿐 헤어스타일, 모자, 선글라스, 신발이 모두 동일해 보인다. 이 사진에 함께 찍힌 수영복 차림의 남성은 송민호로 추정된다. 송민호가 이와 같은 수영복을 입은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씨엘과 송민호가 유사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모습도 여러 차례 포착됐다. 구슬을 엮은 팔찌와 휴대폰 케이스 등이 커플템이라는 게 일부 네티즌들의 주장이다. 

팬들은 반신반의하는 분위기다. “수상하다” “YG 1호 커플 탄생인가” “정말 사귀는 것 같다”는 의심과 “(호텔 사진은) YG 동료들 같이 갔던 걸로 안다” “단순 짜깁기다” “망붕(망상 분자)들이 엮은 거다”라는 비관이 엇갈렸다. 

한동안 미국 데뷔를 준비해온 씨엘은 지난 11일 샌프란시스코, 19일 LA 공연 무대에 올라 현지 팬들을 만났다. 최근 Mnet ‘쇼미더머니4’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송민호는 위너 새 앨범 준비 중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방송인 이파니가 '리얼극장'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방송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파니는 지난 2013 8 JTBC '여보세요'에 출연해 "사랑을 부르는 뒤태를 만드는 나만의 비법이 있다"며 스트레칭 동작을 소개했다.

이파니는 "내 남편이 나를 보고 침대 위로 올라올 수밖에 없는 자세"라며 엎드려 고양이 자세를 취한 뒤 엉덩이를 위로 올리고 허리 라인을 최대한 ‘U’자 형태가 되도록 만들었다. 이어 아래로 숙였던 허리를 위로 올렸다가 내리기를 반복하며 스트레칭 동작 시범을 보였다.

 


그는 "잠자기 전 꾸준히 하면 탄력 넘치는 힙 라인이 만들어져 핫팬츠를 오래오래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에서는 이파니와 15년 만에 만난 어머니와 여행을 떠나 오해를 푸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당구여신 차유람 부부가 임신을 했다고 하네요.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아 임신을 하게 되어 참 축하드리네요. 엄마를 닮으면 엄청난 미인이 탄생하겠네요. 차유람씨 관련 사진들도 같이 넣어 드릴게요. 

차유람 부부가 올해 연말 출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차유람 아버지의 딸바보 면모가 새삼 화제다.

지난 2011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VJ특공대-딸바보 전성시대'에서는 차유람 아버지 차익성 씨가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차 씨는 딸의 성공을 위해 이사만 18번 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차성익 씨는 "먹고 사는 것보다 아이들 장래가 훨씬 더 중요했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유람 아버지, 맹부삼천지교인가" "차유람, 저런 부모님이라니 타고난 복이다", "차유람, 임신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유람과 이지성 작가는 1년 열애 끝에 지난 6월 20일 인천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일 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차유람 부부는 오는 11월 말이나 12월 초 출산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