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추신수 선수 활약이 대단했는데요. 홈런 하나에 1타점을 추가시키는 럭키 왼팔 영상은 밑에 있느니 봐셔용. 추신수 흥해라~

'추추트레인'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5차전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경기에 2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장했다.


첫 타석에서 2루수 땅볼로 물러난 추신수는 팀이 1-0으로 앞선 3회초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두 번째 타석등장, 토론토 선발 마커스 스트로맨의 2구째 93마일짜리 패스트볼을 받아쳐 우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홈런을 터뜨렸다.



문제의 장면은 네 번째 타석때 벌어졌다. 양 팀이 2-2로 맞선 7회초 2사 3루 상황. 추신수는 볼카운트 1-2에서 4구째 볼을 골라냈다. 추신수는 이후 다음 공을 준비하기 위해 왼팔을 뻗고 있었다.



이 때 포수 러셀 마틴의 애런 산체스에게 공을 되돌려주기 위한 송구가 추신수의 배트쪽에 맞고 3루수 방향으로 흘렀다. 그 사이 3루 주자 루그네드 오도어가 홈을 밟았다.

최초 판정은 득점 무효였지만 이후 득점 인정으로 바뀌었다. 그러자 토론토 벤치는 강력한 항의와 함께 로저스센터에는 맥주캔이 날아 들었다. 

이후 심판진이 리뷰까지 시행했지만 결과는 득점 인정. 의도치 않은 왼팔이 텍사스의 귀중한 1점을 만들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