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씨가 장성우 관련 SNS 파문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보냈네요. 장성우를 저격한 글에 박기량씨까지 피해를 입었다는 생각은 너무 안타깝네요.

장성우 씨에대한 복수심은 이해가나, 다른사람을 생각하지 않고 그렇게 올리는 그 장성우씨 여자친구도 참 이해되지 않네요. 그나물에 그밥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마도 그런 이야기를 하면서 같이 좋아하고 하다가 배신을 당하니까 가해자에서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좀더 배려하고 존중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박기량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박기량 씨의 치어리더 소속사 알에스 컴퍼니 입니다. 

지난 10월 8일 목요일 sns상에 올라온 A선수 관련 폭로성 글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혼란스럽고 걱정 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먼저 늦은 해명에 사과 드립니다. 


해명이 늦은 이유는 A선수 관련 폭로성 글에 다수의 피해자 분들이 계셨고 저희의 발언으로 인해 2차,3차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정확한 사실 파악이 필요했기 때문 입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저희 소속사에서는 지난 4일간 입장표명과 해명을 위해 sns에 폭로성 글을 올린이의 신원과 사실여부를 파악하는데 주력 하였습니다. 

올린이의 신원과 이 일의 정황을 파악 하였습니다. 

공개된 메신저의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리고 밝혀드립니다.

다시 한번 강력히 말씀드립니다. 

절대 사실무근의 낭설입니다. 

지금부터는 법적조치 등의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대응할 것이고 적극 해명 할 것입니다. 

또한 추측성 음해 글과 확대재생산 글에 대해서도 적극 대응 할 것입니다.

박기량 씨는 수년 간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본인의 자리를 지켜온 25살의 여성입니다.

이번 일로 인해 큰 충격과 상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더욱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만큼 더 노력하여 발전해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걱정해주시고 응원의 메시지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박기량 팀장과 치어리더들에게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