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과대학 이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사진이 새삼 화제이네요. 예전부터 이쁘다 싶으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로 많이들 간다죠.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사진들 조금 찾아서 업로드 해보았습니다. 미인들이 여기 다 모여있네요. 승무원을 하고싶다면 인하공전으로 가면 될듯 해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홍보 사진이 새삼 눈길을 글고 있다.

 

해당 사진 속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사진 속에는 8명의 학생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는 졸업 후 국내 유명 항공사에 채용될 확률이 70%를 훌쩍 넘어 각광받고 있다.

 


인하 공전 항공운항과는 토익특별전형으로 600 이상시 지원이 가능하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어린이집이 집단 휴원 한다고 하네요.  맞벌이 부부는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보육교사들이 학부모 사정을 그렇게 몰라 주면 안되죠~ 정부지원 더 받으려고 시위하고 싸우는 건 알겠지만, 애기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된다고 생각되네요. 정작 피해받는 사람은 맞벌이 부부들인데, 회사를 쉬어야 하는건가요?


전국 민간 어린이집이 정부의보육예산 줄이기에 맞서 오는 26일부터 집단휴원에 들어간다.

 

민간 어린이집 연합회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닷새 동안 보육교사들의 연차휴가 동시 사용과 집단 휴원 등으로 비상운영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연합회에는 전국 민간 어린이집 14000곳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으며 등록된 영유아 수는 70만명에 이른다.

 


민간 어린이집 연합회 관계자는정부와 여당이 만 0~2세의 영아반 보육료 예산을 3% 인상할 것처럼 발표했다. 하지만 실제 국회 예산안을 보니 영아반 보육료 지원단가는 동결됐고 총액은 오히려 1460억원 감소했다고 언급했다.

 

관계자는 3~5세 누리 과정 보육 예산이 교육부와 복지부 어느 곳에도 편성되지 않은 상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영아반 보육료는 최소한 10% 이상 인상이 필요하다. 내년도 어린이집 누리 과정 지원금으로 약속한 ‘1인당 30만원 지원도 반드시 지켜주길 바란다고 요구했다.

 

연합회 소속 어린이집은 22일부터 학부모들에게 집단휴원 계획을 알리고 양해를 구하는 안내문을 발송하기로 했다. 연합회 측은 이번 집단휴원에 전국 민간 어린이집의 절반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정부는 대책회의를 열고 불법 행위에 대해선 엄격히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가수 김소정 혹시 슈스케 나왔던 그 김소정인가요? 가수활동을 하고 있었군요. 저는 그만두고 학교로 다시 돌아갔는줄 알았어요. 가수의 꿈을계속 꾸고 있을줄이야. 이번 라스 출연이 터닝포인트가 되어 승승장구하는 뇌색녀 김소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때 참 귀엽게 봤었는데 너무 이뻐졌네요. 카이스트를 그만둘 정도로 가수에 열정이 있다면, 해야죠~ 그런데 부모님은 많이 반대했을거라 생각해요~ 그래도 잘 이겨나가시길 바라며, 파이팅 입니다.


가수 김소정이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전했다.

22일 김소정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아 아직도 실검에 있다니! 감사합니다^^ 팅팅부은 얼굴로 아침부터 나왔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회색 자켓을 입은 단정한 차림의 김소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세련된 스타일과 달리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그 뇌는 예뻤다!' 특집에서 김소정은 신아영, 로이킴, 조승연과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소정은 2년 만에 고등학교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입학하게 된 사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라디오스타’ 김소정, ‘카이스트 나와 가수?’ 부모님의 반대 언급…“동기들은 대기업·연구원

 

가수 김소정이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에 카이스트 출신에 얽힌 일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3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1000'에서는 그룹 갓세븐, 현철, 신지, 김흥국, 앤씨아, 성진우, 김소정, 이재포, 유소영 등이 출연했다.

 

이날 이휘재는 카이스트 출신인 김소정을 소개했고, 이어 그에게 "가수 데뷔할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심하지 않았느냐"고 물었다.

 

이에 김소정은 "처음에는 굉장히 반대했다. 몰래 활동했는데 숙모가 부모님께 말했다. 그래서 알게 되셨다. 하지만 지금은 판이 커져서 말릴 수가 없게 됐다"고 답했다.

 

이휘재는 "다들 상위 0.01% 아니냐"라며 김소정의 카이스트 친구들에 대해 물었고, 김소정은 "동기들은 대기업에도 있고 연구원으로도 있다. 다들 잘 지내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뇌섹남녀, 그 뇌는 예뻤다' 특집으로 김소정, 로이킴, 신아영, 조승연이 출연했다.

이날 김소정은 2년 만에 고등학교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입학하게 된 사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박근혜 대통령이 처음 기부한 청년 희망 펀드에 200억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근데 청년 희망 펀드는 무었인가요? 청년을 도와주는 펀드인건가요?

돈이 많은 사람들이 기부를 해서 잘 사용된다면, 좋겠지만 다른사람의 배를 채우는 일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부금이 모였을때 어떻한 형태로 청년에게 도움을 준다는 계획도 없이 기부금만 모으는건 아닌가 합니다. 그래도 이건희 회장의 통큰 기부를 다른 회장님들도 잘 본받아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청년희망펀드에 200억원을 기부했다. 삼성사장단과 임직원도 50억을 기부했다.

 


22일 삼성 측은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이 200억 원을, 삼성 사장단과 임직원이 50억 원을 청년희망펀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삼성그룹은 총 250억 원을 기부하는 것이다.

 

삼성 미래전략실 이준 커뮤니케이션팀장(부사장)삼성 사장단과 임원은 청년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일자리 창출의 마중물을 만들겠다는 청년희망펀드의 취지에 공감해 동참하게 됐다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건희 회장의 기부금은 개인재산을 기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팀장은이 회장이 수재의연금 등을 기부할 때는 포괄적 위임을 받아놓은 상태라며이번 기부도 포괄적 위임에 따라 개인재산을 기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박효신이 벌금200만원을 선고받았다고 하는데 알아보니 채권자들에게 재산을 은닉해서 돈을 안값았다고 하네요. 박효신 요즘에 많은 활동을 안해서 궁해진건가요?

저작권으로 돈좀 들어오지 않을까 하는데, 잘 해결 되었으며 좋겠네요. 

박효신 목소리 노래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음악활동 계속해주시고, 이런사건에 연류되었다고 해서 타격받지 마세요!! 가수는 노래 잘하면 됩니다. 가수나 공인들도 사람입니다. 너무들 비난하지 마세요!!

채권자들로부터 강제면탈을 피하기 위해 재산을 은닉했다는 혐의로 기소된 가수 박효신이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22일 오전 10시 서울서부지법에서 형사 11단독으로 진행된 선고에서 박효신에게 “벌금 200만원을 선고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앞서 지난 8월 변론에서 박효신은 “7년 동안 음악 생활하는데 법에 대해서 잘 아는 편도 아니고 알아야 될 것들 잘 모르고 살아왔다.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려고 했던 행동은 아니다”며 “다만 내가 많은 사람 앞에 서는 공인인 만큼 더 조심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선처를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박효신은 지난 2012년 전속계약 파기 등을 이유로 전 소속사에게 15억 원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받았고, 같은 해 채무 변제를 목적으로 법원에 일반 회생 신청을 했으나 채권자들이 받아들이지 않아 중도 종료됐습니다. 


이후 2014년, 부산지방법원에 채무액을 공탁해 채무를 변제했으나, 서울고등법원은 지난해 12월 박효신과 채무변제 소송을 벌이고 있는 전 소속사 측의 재정신청을 받아들여 검찰에 공소제기를 명령했습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천경자 화백의 미인도 위작 사건으로 절필을 선언했다고 하는데요. 천경자 화백이 돌아가시고 난 후 남아있는 그림들 특히 미인도의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도 궁금한데요 미인도의 가격은 어떻게 될 것이며, 다른 그림들 또한 가격이 올라가겠죠? 미술품들은 작가가 운명하고 나서 더욱 가치가 상승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당 매체들은 천경자 화백의 맏딸 이혜선 씨의 말을 빌려 “지난 8월 6일 오전 5시쯤 (천경자 화백이)잠자는 것처럼 평안하게 돌아가셨다”고 보도했다.

앞서 천경자 화백은 지난 2003년 뇌출혈로 쓰러진 뒤 1년 전부터 생사여부 논란에 오른 바 있다.


천경자 화백은 지난 1991년 미인도 위작 사건으로 절필을 선언하고 “내가 낳은 자식을 내가 몰라보는 일이 절대 없다”는 말을 남긴 뒤 미국으로 향했다.

2003년 뇌출혈로 쓰러진 뒤 천경자 화백은 거동이 불편해져 미국 뉴욕의 큰딸 집에서 머물러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24년 전남 고흥에서 태어난 천경자 화백은 1941년 동경여자미술전문학교에서 수학한 뒤, 1943년 제23회 조선미술전람회에 외할머니를 그린 졸업 작품 '노부(老婦)'로 화단에 들어섰다. 대표 작품으로는 '미인도'가 꼽힌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장동민 할매네 로봇에서 갓동민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줄지, 다들 까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는 방송 쪽으로 센스가 엄청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사과할건 사과하고, 그렇다고 방송을 안하고 주눅들건 없으니까. 아직 보지는 않고 기사로만 봤는데, 할매네 로봇 제미있을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장동민의 빵빵터지는 센스도 기대되구요. 정말 식스맨은 장동민이 되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할매네 로봇'이 화제인 가운데 개그맨 장동민의 과거 발언이 새삼 재조명됐다.

지난 2007 MBC 드라마넷 '삼색녀토크쇼-블루레드화이트'에는 장동민, 유상무, 유세윤이 시청자 사연을 중심으로 토크쇼를 벌였다.

이날 장동민은 "안그렇게 보이겠지만 의외로 여자친구에게 집착한다" "다른 남자들 처럼 쿨하게 대하고 싶지만 그게 생각만큼 잘 안된다"고 털어놨다.

이어 장동민은 "여자친구가 친구들과 바닷가에 놀러갔는데 10분 간격으로 전화를 하다가 새벽에는 5분 간격으로 전화를 했다. 당시 여자친구가 힘들어하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장동민은 "여자친구가 다른 사람과 술 마시는 것은 물론 식사 하는 것 조차도 싫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할매네 로봇'은 출연자들이 로봇을 가지고 시골 마을로 가서 할머니들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신개념 로봇 예능 버라이어티다.

'할매네 로봇'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할매네 로봇장동민이 자신을 갓동민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할매네 로봇에서는 배우 이희준, 개그맨 장동민, 그룹 B1A4 바로가 로봇을 가지고 시골 마을로 가서 할머니들을 만났다.

 

이날 장동민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만난 식사자리에서 이희준에게나는 감이 빠르다. 말 잘 알 듣고 상황판단이 좋다. 갓동민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희준이왜 갓동민이냐. 왜 갓이 붙었느냐고 물었고 장동민은왜 갓이 붙었느냐고? 대한민국에서 너만 몰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할매네 로봇에서 장동민과 이희준은 친구를 하기로 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백종원 더본코리아의 국세청 세무조사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탈세 협의도 아니고 그냥 세무조사 하는 것에 대한 기자들의 억측 기사 논란!! 무슨 탈세를 한것처럼 기사를 쓰는데, 공무원들이 자기일 하는거라고요~ 그럼 국세청에서 세무조사하는게 당연한거지 그사람들은 놀고 있나?? 아무튼 자극적인 기사 쓰는 기자들은 필력이 딸리니까 그러는 거겠죠? 자극적인 소스 찾기 전에 자신의 필력을 키우도록 합시다.



백종원 세무조사, 백종원 더본코리아 국세청 세무조사

외식경영인 백종원이 경영하는 더본코리아가 최근 국세청의 세무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21일 이투데이는 국세청이 글로벌 한식기업인 더본코리아와 백종원 대표를 상대로 정기세무조사가 아닌 심층(특별)세무조사를 진행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7월 중순 서울지방국세청은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더본코리아 본사에서 세무 및 재무 관련 자료를 확보, 수개월간 세무조사를 진행했다. 사전예고 없이 개인을 대상으로 한 세무조사는 매우 이례적이며, 이는 탈세 또는 비자금 조성 등의 혐의가 있는 경우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더본코리아 측은사실무근이라며 관련 사실을 부인했다. 보도내용과 달리 정기 세무조사였으며 절차에 따라 조사를 받은 것 뿐, 탈세나 비자금 조성 혐의와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백종원 대표는 지난 4월 현재 공정거래위 등록 기준 36개의 브랜드로 국내 602개점, 해외 49개점의 점포망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tvN ‘집밥 백선생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하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신아영 아나운서 학벌이 하버드대 역사학과라구요? 엄청난 엘리트였네요. 벼락치기 공부에 대한건 한국 대학이랑 비슷한데, 머리가 다르겠죠? 아무튼 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얼굴 몸매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데 머리까지. 그녀는 모든걸 다 가진것 같네요.


 ‘라디오스타’ 신아영이 하버드대학교 도서관의 전형적인 광경을 상세히 설명했다.



21일 MBC ‘라디오스타’에는 ‘뇌섹남녀! 그 뇌는 예뻤다’ 특집으로 로이킴과 신아영, 조승연 작가, 김소정이 출연했다.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한 방송인 신아영은 “하버드의 새벽 4시는 불이 꺼지지 않는다고 하는데 다 가서 잔다”라고 밝혔다.


그는 “벼락치기 스타일이 일단 도서관을 가는 것”이라며 “편한 트레이닝복에 편하게 모자를 눌러 쓰고 커피와 담요를 들고 짐을 싸서 간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벼락치기 하는 친구들과 만나서 밥을 먹고 공부하다가 웃긴 동영상 하나 보고 4시쯤 되면 편한 쇼파에서 잔다”라며 “그리고 2시간 남으면 진짜 벼락치기 공부를 한다. 사실 그게 전형적인 학교의 풍경”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두달전에 꽃과 영혼의 화가 천경자 화백이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뇌졸증으로 쓰러지시고 많은 시간동안 생사여부때분에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공인들에 대한 관심은 좋지만 너무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공인을 독으로 몰아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도 기사를 쓸수 있습니다. 언제나 자극적인 기사로 상대방의 안위는 생각하지 않는 기자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조금더 따뜻하고 정직한 사회가 되었으면 하고 천화백님의 명복을 빌어드립니다.


그동안 생사 여부 논란이 잇따른 '꽃과 영혼의 화가' 천경자(千鏡子·91·사진) 화백이 두 달 전 미국 뉴욕 맨해튼 자택에서 숨을 거둔 것으로 밝혀졌다.


1998년부터 천 화백과 뉴욕에서 함께 살며 그를 간호해온 맏딸 이혜선(70·섬유디자이너)씨는 21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어머니가 2003년 7월 2일 뇌출혈로 쓰러진 이후 줄곧 병석에 계셨는데 지난해 11월 추수감사절 이후 급격히 몸이 안 좋아지셨다'며 "지난 8월 6일 새벽 5시쯤 현저히 맥박이 떨어지더니 의사가 보는 가운데 잠자는 것처럼 평안하게 돌아가셨다"고 밝혔다. 이씨는 "어머니 시신은 화장해 외부에 알리지 않은 채 극비리에 뉴욕의 한 성당에서 조용하게 장례를 치렀고 한국과 미국 양쪽에 사망 신고를 했다"고 말했다.

천 화백의 마지막 여정은 서울시립미술관에 있는 그의 그림이 함께했다. 이씨는 "어머니가 1988년 서울시립미술관에 기증한 작품 93점을 자식처럼 아끼셨다"며 "미국에서 장례를 치른 뒤 8월 중순 서울시 측에 협조를 구해 어머니 유골함을 들고 그림이 있는 서울시립미술관 상설전시실과 수장고를 한 바퀴 돌고 보내드렸다"고 했다.
사망 사실을 늦게 알린 것에 대해 이씨는 "그간 경황이 없었고 어머니나 나나 생사 논란, 위작 논란 등으로 맘고생이 심해서 말하지 않았다"며 "서류상 정리할 것들이 있어 잠시 한국에 들어온 차에 고심 끝에 밝히게 됐다"고 했다. 이씨는 천 화백의 유골이 안치된 장소에 대해선 함구했다. "중요한 건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이고, 장소는 언젠가 알려 주겠다"고 여운을 남겼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