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두고 한그루씨가 웨딩화보와 인터뷰를 했다고 하네요, 연애 말고 결혼을 너무 재미있게 본 저로써는 한그루씨를 응원합니다. 비록 가족사에 대한 언플을 통해 엄친아 이미지를 가질려고 했지만, 역으로 독이 되었지요. 결혼을 앞두고.. 그 부분은 벌을 받았다고 생각되네요. 그래도 빠르게 사과하고 수습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이복 형재들과도 잘 지낼수 있는 배우 한그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화보 참 이쁘게 나왔네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한그루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4일 패션지 ‘그라치아’는 한그루의 로맨틱한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두 사람은 실제 커플답게 다정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평소 카메라에 익숙한 한그루는 물론, 예비 신랑 또한 연예인 못지않은 우월한 비주얼과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한그루의 남자친구는 9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오는 8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한그루 커플의 로맨틱한 웨딩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11월 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동호가 혼전임신에 대해서 부인을 했다고 하네요. 절대 아니라고, 하지만 아직도 맞다 아니다 말이 많은데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 보면 알수 있는 내용이고, 혼전임신이면 어떻고 아니면 어떤가요? 너무 동호를 몰아세우는 것이아닌가 생각됩니다. 어린나이에 결혼을 결심하고 가장이 되려하는 사람에게 그렇게 비난 해야 할까요? 혼전 임신이 잘못된 것도 아니며, 미성년자도 아니고, 나이가 조금 어릴뿐 건강한 남녀가 사귀다가 임신을 할수도 있지, 그걸 책임지지 않고 낙태하는것이 나쁜것이지, 책임지는것이 나쁜건 아니잖아요. 특히나 공인인데, 공인으로써의 비난 감수하며, 결혼하는 것이 나쁜건 아니죠~ 응원은 못해줄 망정. 비난이라니~ 부끄럽네요.



그룹 유키스의 멤버 동호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그의 '혼전임신설'이 덩달아 눈길을 끕니다. 

동호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를 만난지는 1년 반 정도 됐다. 둘 다 어린 나이지만 나도 일찍 결혼을 하고 싶어했고 여자친구도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만날 때부터 둘이 잘 된다면 결혼 했으면 한다는 얘기를 했다. 하지만 부모님이 더 만나보고 결혼을 했으면 한다는 말씀을 하셨고 이제 준비가 됐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혼전임신 보도에 대해 동호의 결혼 업체 측은 “임신은 금시초문으로 결혼준비 역시 극비라 세부내용은 잘 모른다”고 전했습니다
.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 이청용선수 또 부상에 발목을 잡히는 건가요?? 지금 크리스탈 팰리스 에서 주전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조금 밀려 있는 위치인데 이렇게 부상까지 겹치면 더 이상 설 자리가 없어지는게 아닌가 걱정됩니다. 오랜기간 준비하고 기다려서 프리미어리그 팀으로 이적했는데 이런 악재가 발생하다니요. 이청용선수 팬으로써 너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부상 빨리 회복하고 주전 경쟁에서도 당당히 한목 하는 선수가 되었으면 합니다. 파이팅~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격수 이청용(크리스털팰리스)이 또 오른발을 다쳤다.

이청용은 3(현지시간) 컨디션 점검차 브리스톨시티의 21세 이하(U-21)팀과의 경기에 출전했지만 전반 25분 상대팀 선수와 충돌한 뒤 교체됐다. 현지매체 크로이든 어드버타이저는충돌 과정에서 오른발 윗부분에 심한 충격을 입은 이청용은 절뚝거리면서 그라운드를 떠났다한동안 경기에 출장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털팰리스도 홈페이지를 통해이청용이 발목을 다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청용은 앞서 지난 2일 발표된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5·6차전에 나설 23명의 대표팀 명단에 손흥민과 함께 부상에서 복귀해 포함됐지만, 이날 부상으로 인해 회복 여부에 따라 출전이 불가능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이청용은 지난달 열린 쿠웨이트와의 월드컵 예선에도 오른쪽 발목 염좌 탓에 소집에서 제외됐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댓스스포츠 마스터 박지우씨가 레슨으로 3천만원도 벌어봤다고 하는데, 난 일년을 일해야 버는 돈을 버네요. 그래도 한 분야에서 정상에 서다 보면, 부는 자동적으로 따라 오는것 같아요. 예체능계가 뜨기가 어렵지 한번뜨면 많은 돈을 버는 곳인데, 빈부 격차가 가장 많이 나는 곳인것 같아요.


'택시' 박지우가 수입원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3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는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한 '직업의 세계' 2탄으로 꾸며졌다. 두 사람은 스포츠 댄스와 디자이너의 세계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박지우는 '수입원'에 대해 묻는 이영자와 오만석에게 '레슨'이 주 수입원이 된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박지우는 레슨비에 대해 "영국 파운드로 40분 레슨에 110파운드를 받았다. 19만 원 정도 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한 달에 레슨을 풀로 하면 약 3000만 원 이상까지 벌어본 적이 있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슈가맨에 나온 강현수가 유재석 결혼식에 3만원 축의금을 냈다고 늘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했는데, 우리 국민MC유재석은 전 삼만천원 정도 낼꺼라고, 센스있게 받아주네요. 역주행 송에 대한 내용은 없고 그냥 옛 스타들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들이 많네요

 

슈가맨 강현수 3만원 축의금에 유재석 "삼만천원 정도 축의금 낼 것"

'슈가맨'에 출연한 가수 강현수가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는 AOA의 초아, 크러쉬와 로꼬가 역주행송 무대를 꾸몄다.

 


MC 유희열은 강현수가 인터뷰를 통해 유재석 결혼식 축의금으로 3만원을 냈다고 밝혔던 걸 언급했다.

이에 강현수는 "당연히 말도 안되는 금액이었다. 계속 몇년 동안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다. 기회가 닿으면 얘기하려고 했는데 우연히 인터뷰를 하다가 얘기를 하게 됐고 기사로 나왔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강현수 씨가 결혼을 하면 난 그 이상을 하게 될 거다. 깜짝 놀라게 해주겠다. 삼만천원 정도?"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따.

한편 '슈가맨'은 잊고 있었지만 노래를 들으면 기억나는 '슈가맨'을 찾아 이들의 히트곡을 2015년 최신 버전의 '역주행송'으로 재탄생시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