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에 나온 강현수가 유재석 결혼식에 3만원 축의금을 냈다고 늘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했는데, 우리 국민MC유재석은 전 삼만천원 정도 낼꺼라고, 센스있게 받아주네요. 역주행 송에 대한 내용은 없고 그냥 옛 스타들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들이 많네요

 

슈가맨 강현수 3만원 축의금에 유재석 "삼만천원 정도 축의금 낼 것"

'슈가맨'에 출연한 가수 강현수가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는 AOA의 초아, 크러쉬와 로꼬가 역주행송 무대를 꾸몄다.

 


MC 유희열은 강현수가 인터뷰를 통해 유재석 결혼식 축의금으로 3만원을 냈다고 밝혔던 걸 언급했다.

이에 강현수는 "당연히 말도 안되는 금액이었다. 계속 몇년 동안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다. 기회가 닿으면 얘기하려고 했는데 우연히 인터뷰를 하다가 얘기를 하게 됐고 기사로 나왔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강현수 씨가 결혼을 하면 난 그 이상을 하게 될 거다. 깜짝 놀라게 해주겠다. 삼만천원 정도?"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따.

한편 '슈가맨'은 잊고 있었지만 노래를 들으면 기억나는 '슈가맨'을 찾아 이들의 히트곡을 2015년 최신 버전의 '역주행송'으로 재탄생시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