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퍼트 이혼은 1년 전 일인데, 꼭 지금 결혼하는 신부와 불륜인것 처럼 기사를 내는 기래기들 많네요. 니퍼트 선수 참 잘하고 한국생활이 좋았나 보네요. 여자친구 사겨서 결혼까지 하다니,, 이제 한국에 계속 있을 듯 하네요. 사도스키처럼 은퇴하고 스카우터로 일해도 참 좋을듯 한데, 아시죠? 사도스키가 롯데 용병들 다 대려온거. 한국 스타일을 아는 외국인 선수가 보는 한국에서 성공할 용병 그게 딱 맞다고 생각 되네요. 아무튼 한국에 와서 한국인 여성과 결혼하는 니퍼트 행복한 결혼생활이 되었으면 합니다.



결혼 10년만에 파경 니퍼트, 한국인과 결혼준비…“키가 큰 개성 미인

니퍼트 결혼, 웨딩촬영

두산베어스의 투수 더스틴 니퍼트(34)가 한국인 여성과 웨딩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6일 오전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니퍼트가 강남구 청담동 한 스튜디오에서 한국인 예비 신부와 웨딩촬영을 마쳤다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니퍼트가 웨딩드레스 차림의 예비신부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해당 매체는 예비신부에 대해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개성미인이라며큰 키의 소유자. 타이트한 드레스에도 콜라병 몸매 과시라고 묘사했다.

이날 니퍼트의 예비신부는 디스패치의 인터뷰 시도에아직 인터뷰는 부담스럽다면서나중에 정식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니퍼트는 지난 2014년 결혼 10년만에 파경을 맞은 후 지금의 한국인 여자친구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니퍼트는 개인사로 팀에 해가 될 수 없다는 판단에 시즌 동안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두산 팬들에게니느님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니퍼트는 두산의 2015년 한국시리즈 우승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