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결국은 이렇게 되네요. 마약이라는 것은 참 무섭네요. 한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빼았아가는, 자신이 추락하는 모습을 바라보아야하는 그런 기분은 어떨까? 자신이 추락할 것을 알면서도 그 마약에 손대야 하는 자신을 용서할 수 있을까? 마약을 하는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이기지 못한 것 이라고 생각 되네요. 중독성이 너무 강하다고 하는데, 애초에 그런 것 에 손대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예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지금은 저도 이성적으로 이런 글을쓰지만, 중독이 되었을 때는 나 자신을 이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2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출국명령 처분 취소 항소심에서 패소한 에이미의 심경고백이 전파를 탔다.

이날 리포터는 "이번 결과에 승복하는 거냐"라며 물었고, 에이미는 "그렇다. 내가 원망스럽다. 미국 시민권으로 살아가고 싶었다면 처음 제가 잘못했을 시기에 그냥 (한국에서) 나갔을 거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에이미는 "재판도 안 받고 미국 시민권 버리고 싶지만 한국에서 절 안 받아주는데 저는 어느 나라 사람으로 살아야 되는지"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또 에이미는 "제가 저지른 잘못 때문에, 이런 결과를 받았지만 모든 분들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항상 얘기했는데 못 보여드려서 죄송하다.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며 심경 고백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손흥민과 유소영이 열애를 밝혔는데요. 유소영은 맥심화보 및 글래머 사진들을 많이 남겼더라고요. 6살 연상의 누나에게 푹 빠져 있나보네요. 사진을 보니 성형 전에도 너무 귀였고 성형 후 배우를 한다고 하는데 너무 이쁘네요. 가슴도 글래머라 너무 풍만하네요. 손흥민 유소영에게 빼뺴로도 주고 같이 차에서 데이트도 하고 손흥민 측은 별말 없었는데 유소영 측에서 먼저 밝혔다네요. 괜히 유소영씨가 마녀사냥 당해서 욕먹지 않았으면 합니다. 서로 사랑하는데 급이 어디있나요?? 그리고 유소영씨 너무 이쁜데 뭐라고 하면 안되죠!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손흥민의 그녀 유소영에 대해서 확인해 봐야 겠어요!! 손흥민이 사랑하는 여자는 어떤 사람일까요? 영국에 있는데 국제 연애 가능할까요?? 유소영에 대해서 파해서 보겠습니다.

 

팍팍~

 

유소영이 화제인 가운데 유소영의 과거 전 남친과의 일화가 눈길을 모은다.  

과거 JTBC ‘마녀사냥’에는 이상민과 성규, 임수향, 유소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지난주 ‘마녀리서치’ 주제였던 “애인의 원나잇을 용서할 수 있냐”는 질문을 출연진에게 건넸다.

 



이에 유소영은 “(질문 내용은) 내가 직접 경험한 것”이라며 “어느 날 촉이 되게 안 좋아서 남자친구의 집에 갔었다. 여자의 직감이었던 것 같다”라며 “남자친구는 내가 집 비밀번호를 알고 있다는 걸 몰랐을텐데, 내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갔다. 몰래 들어갔는데 그냥 목격하고, 몰래 나왔다”고 털어놨다.

이어 유소영은 “ 많이 슬펐지만, 헤어질 때도 이야기 하지 않았다. 아마 지금도 모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이 사건을 포함해 여러 잘못들을 다 용서해줬는데 워낙 바람기가 많았다. 결국 여자 문제로 헤어졌다”고 밝혔다. 

 

유소영 과거 성형전 사진도 다뤄 봤습니다. 그때도 이뻤네요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손흥민과 유소영이 열애를 인정했네요. 6살 연상이라고 하는데, 손흥민은 연상을 좋아하나요?? 예전에 민아와 스캔들은 부인했는데, 이번 열애는 인정했다니, 정말 무슨 매력이 있는걸까요?? 유소영은 누구이면 과거는 어떻게 했는지 알아볼게요

과거 애프터 스쿨 탈퇴 이유가 왕따 라는 설이 있던데, 이쁘긴 이쁘네요 이쁜 사진들도 넣어봤어요

축구스타 손흥민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과 열애 중이다.

 

 

19일 더팩트는 "손흥민과 유소영의 심야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라고 단독보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과 유소영이 바쁜 일정을 쪼개 심야 '빼빼로 데이트'를 즐겼다.  

 

14일 오후 손흥민은 파주 NFC 인근에서 유소영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손흥민은 한 손에 다양한 종류의 빼빼로를 들고 있었으며 잠시후 유소영이 손흥민 앞에 등장했다.

 

이어 손흥민과 유소영은 차량 안에서 다정하게 대화를 나눴다.


이날 더팩트가 포착한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 사진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강다솜 아나운서 엄친아 였네요 엄청난 경쟁율을 뚤고 입사한 것도 모자라 학력에 미모에 참 참한 여자군요! 저런 매력녀는 누가 대려가려나요?? 

강다솜 아나운서

강다솜 MBC 아나운서의 반전 과거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강다솜 아나운서는 과거 MBC `사소한 도전 60`에 출연해 의외의 랩 실력을 선보였다.



당시 오상진 아나운서는 "사실 강다솜 아나운서가 대학 때 힙합 동아리 출신이었다"고 덧붙였다.

강다솜 아나운서는 "지금이 네가 나설 차례 2천만원 바로 고고~"라고 귀여운 랩을 선보여 웃음을 줬다.

강다솜 아나운서는 고려대학교 법대 출신으로 2010 MBC에 입사했다.

최근 표준FM "잠못드는 이유" 1 7개월만에 라디오 DJ에 복귀했다.

강다솜 아나운서는 과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똑똑 키즈 스쿨에 김영만 선생님 등장! 어렸을 때 자주 뵈었다고 수줍게 인사드리니 '아이고~ 다 커도 코딱지네!'하고 반가워해 주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강다솜 아나운서는 이어 "괜히 어리광 부리고 싶어지는 마음. 히잉, 한순간에 똑똑 선생님에서 우리 쪼꼬미들과 똑같아짐"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솜 아나운서는 이영만과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해맑은 미소로 미모를 발산한 강다솜 아나운서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다솜 아나운서는 현재 MBC '? ! 키즈 스쿨',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등을 진행하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육룡이 나르샤에서 연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유미가 인터뷰 도중에 코피를 흘렸다네요. 촬영이 많이 힘든가 봐요~ 지금 연희의 분량이 많기는 하죠~ 그래도 씩씩하게 말하는걸로 봐서 촬영장 분위기는 좋은가 봅니다. 그럴것이 시청률도 잘 나오니 분위기가 안좋을수 없겠죠!! 그래도 너무 무리하면서 하지 마시고 좋은 작품 부탁드려요!

정유미가 인터뷰 중 코피를 흘렸다.

11 18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방송 중 스타들이 직접 겪은 황당 사건을 모아 전했다.



현재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유미는 인터뷰를 진행하던 도중 코피를 흘려 좌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유미 역시 놀란 듯어머, 나 코피 흘려라며 눈을 동그랗게 떠 웃음과 걱정을 동시에 자아냈다.

이와 함께 손호준은 연기 중 라면을 뿜어 NG를 냈고, 하지원은 이진욱과 키스신 중 NG를 내 보는 이들을 부럽게 했다.

또 현아는 무대 위에서 쏟아지는 비에 구두가 벗겨지는 아찔한 상황을 겅험하기도 했다. 현아는그 후로는 구두를 쭉 벗고 했다. 안 틀린 척 했다고 귀띔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미나 류필립 둘다 공개 연예를 하는데, 14살 연하와 연예하는 미나 류필립은 인지도가 많이 없기 때문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아직 군대가지 않은 상황에서 고무신 거꾸로 신니 뒷바라지 한다는니 이런건 일반인이라면 믿지 않겠지만, 연예인들이니 이미지 때문이라도 지킬 것 같네요.




미나, 류필립 논산훈련소 사진 화제…"전역할 때까지 뒷바라지 할 것"

'라디오스타'에서 미나가 군대 간 남자친구 류필립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18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미안합니다' 특집으로 클릭비 김상혁, 가수 미나, 개그맨 이상훈, 쇼핑호스트 이민웅이 출연했다.

앞서 지난 14일 미나는 자신의 SNS "중국 공연 가는 날 공항 가기 전 아침부터 우리 꾸나 필립이 논산훈련소 수료식 다녀왔어요. 건강하게 잘 있네요. 군복 입으니 더 멋지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미나와 류필립은 6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며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당시 화제가 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7세로, 류필립은 1989년생, 미나는 1972년생이다.

미나는 입대를 앞둔 상황이었던 류필립에 대해 "류필립이 전역할 때까지 뒷바라지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수 미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미나의 솔직 고백도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미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17세 연하 남친' 류필립과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당시 미나는 '고무신을 바꿔신지 않고 기다리겠다고 선언했는데. 남성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더욱 올라가겠다'라는 질문을 받고 "격려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라 답했다.

미나는 "사실 군대 간다는 사실을 알고 '잠깐'만 좋아하려고 했다. 입대 전에 마음을 접으려 했는데 그게 뜻대로 안 되더라"라며 "열심히 일을 하며 필립을 기다릴 생각"이라 전했다.

 

가수 미나의 연인으로 알려진 류필립이 속한 그룹 소리얼에는 중고 신인이 있다.

지난해 ‘So Real Story’로 데뷔한 소리얼은 변장문과 류필립, 주대건으로 구성된 보컬그룹이다.

이중 리더 변장문은 그보다 6년 전인 2008년 아이돌로 이미 데뷔를 했다. 그는 박정진, 후지와라 토모키, 하이밍, 변장문, 성인규, 임한별로 구성된 그룹 6인조 그룹 에이스타일 멤버였다.

에이스타일은 그룹 SS501을 잇는 DSP미디어의 보이그룹으로 2012년 에이젝스가 데뷔하기 전 데뷔했다가 1년 만에 해체된 비운의 그룹이다.

해체 후 멤버 임한별은 그룹 먼데이키즈 새 멤버로 영입됐고 변장문은 현재 소속사인 스타제국으로 옮겨 몇 년 간 데뷔 준비만 하며 시간을 보냈다.

그러다 2014년 류필립, 주대건과 함께 제2 VOS로 불리며 야심차게 데뷔한 것이다. 하지만 소리얼은 류필립의 입대로 또 한동안 활동을 할 수 없게 됐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심형탁은 자수성가 스타 8위로 선정되며, 친척에게 사기당한 후 어머니가 유언장을 쓴 사연을 공개했는데요. 고생했던 사람은 언젠가는 빛을 본다는게 맞나 봅니다. 집안 빚을 모델일을 하면서 값았다고 하는데, 착하고 잘생긴 심형탁 흥하세요.


'전현무의 굿모닝 FM' 일일 DJ로 배우 심형탁이 출연한 가운데, 그의 자수성가 스토리가 눈길을 끕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은 어려운 환경을 딛고 스스로 자수성가한 톱스타들의 순위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심형탁은 자수성가 스타로 8위로 선정됐습니다.

그는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이 친척에게 사기를 당했고 집안이 빚더미에 안게 됐습니다.

심형탁은 어머니가 쓴 유언장을 보고 어머니가 드시려고 산 수면제를 대신 먹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심형탁은 모델로 데뷔했고, 작은 키로  패션쇼에 쓰지 못하자 직접 프로필을 들고 다니며 모델 에이전시를 찾아다녔습니다.

심형탁은 카달로그 모델로 활동하며 집안의 빚을 갚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18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는 심형탁이 등장해 일일 DJ로 나섰습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육룡이 나르샤에서 원경황후로 인기를 얻는 배우 공승연이 얼마전까지 승무원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아마도 인지도 없는 배우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얼마나 불안했으면 그랬을까요? 그래도 잘 이겨내고 이제 인지도가 어느정도 쌓인 배우가 되었네요. 이번에 유아인과 결혼을 하게 되는 역으로 나와 앞으로 인지도 많이 쌓아서 승무원 준비 같은건 하지 마시고 연기 꾸준히 하는 배우가 되시길~


 


원경왕후 공승연, "배우생활 불안해 얼마전까지 차선책으로 승무원 준비" 눈길

'원경왕후' 공승연이 화제인 가운데, 공승연이 배우 생활에 대한 불안감을 고백한 사실도 새삼 눈길을 끈다.

공승연은 지난 6월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습생 생활을 7년이나 했고 오디션을 수 없이 많이 보러 다녔다"며 배우 생활을 시작하기까지의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공승연은 "배우 생활에 대한 불안감에 차선책으로 얼마 전까지 승무원 준비를 했다. 토익학원도 다니고 HSK도 준비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승연은 KBS '육룡이 나르샤'에서 '원경왕후' 역으로 출연중이다.

육룡이 나르샤유아인과 공승연이 결국 혼인하는 이야기가 예고됐다.

1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육룡이 나르샤’ 14회는 방송 말미에 이방원(유아인 분)과 민도경(공승연 분)이 혼인을 하는 듯한 이야기가 15회 예고가 공개됐다.

두 사람의 혼인은 14회에 예상됐던 바. 이방원은 건국을 위해서 세력 연합이 필요했다. 민다경의 집안과 연합하기 위해서는 혼인이 필요했던 것. 바로 홍인방(전노민 분)이 민다경에게 혼담을 제의한 것을 알게 됐고 이를 막기 위해서는 자신이 민다경과 결혼을 해야 하는 것밖에 없었다.

신분 차이가 있는 분이(신세경 분)는 이방원을 사랑하면서도 이를 지지했다. 허나 두 사람은 혼담이 오고간 그날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방원은나를 거절한 게 무엇 때문이냐?”라면서 분이의 마음을 물었다. 이는사랑해라고 고백했고, 이방원은 당황하며나도 사랑해. 죽을 때까지 널 사랑할게라고 고백을 이어갔다.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지만 대의를 위해 민다경과의 혼인을 자처한 이방원의 선택에 따라 슬픈 사랑은 예고돼 있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이야기를 다룬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윤혜진 엄태웅 아이 지온이 역시 속도위반!! 또한 슈퍼맨 출연 후 딸팔아서 돈번다는 악플로 힘들어 했다고 하네요. 아니 딸 팔아서 돈버는 부모가 어디 있나요? 어디 심청이에요? 어디 팔려가나요? 악플러들은 자식이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고 광고 들어오고 하는데 안하실 건가요?? 그런걸로 시기하고 악플다는 사람들 참으로 불쌍하네요. 지온이 잘 키우시구요. 윤혜진씨도 엄태웅씨도 흥하시길 바랄게요.



윤혜진은 이어 "그걸 고민하던 찰나에 어머님이 여행가는 바람에 지온이가 덜컥 생겼다"고 고백했다

윤혜진은 또 최근 엄태웅 지온 부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데 대해 "지온이가 나는 다른 아이보다 특별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이를 위해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발레리나 윤혜진이 악플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윤혜진은 17일 방송된 tvN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혜진은 최근 연예기획사와 계약을 맺은데 대해 “‘슈퍼맨이 돌아왔다출연 후 광고 섭외가 들어왔다라며직접 섭외 전화가 오는데 난 무슨 말인지를 알아듣지 못하겠는 거다라고 입을 뗐다.

윤혜진은 또그때 남편이 새 기획사에 들어가면서 내가 모르는 부분에 대해 도움을 받은 거다라 설명했다.

이어 윤혜진은난 연예기획사와 들어갈 이유가 없는 사람인데 아이 팔아서 돈 벌려고 한다는 이런 악플이 달렸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