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문정희씨가 나왔는데 그 남편이 지진희를 닮았다고 엄청 자랑을 했다고 하네요. 김구라가 남편 흉을 보자 이미지만 비슷하다고 한발 뺐다고 하네요. 라스 다들 흥했으면 합니다.


MC 김구라는남편의 사진을 본 이영자가 지진희라 하기엔 얼굴이 조금 크다고 했다는데?”라며 장난을 쳤다.

이에 문정희는지진희 씨는 배우이지 않나. 이미지가 비슷하다는 거다. 내 눈에는 제일 예쁘다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문정희는“안 그래도 이 얘기 나올까봐 남편이 미리지진희 닮았다는 이야기 하지 말아라. 요즘 정말 인기 있는 분 아니냐고 말하더라고 덧붙였다.

배우 문정희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문정희의 위험천만했던 에피소드가 눈길을 끈다.

과거 문정희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스무 살때 한 남자에게 납치당할 뻔했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문정희는 이어 "대학교 시절, 집으로 돌아오는 골목길에서 한 남자가 자신을 따라오는 느낌을 받았다" '기분이 이상해서 가던 길의 방향을 틀어 다른 곳으로 가려던 찰나 그 남자가 내 목덜미를 잡았다"고 당시 상황을 말했다.



문정희는 "다행히 그 순간 남자의 손을 뿌리치고 정신없이 도망쳐서 들어간 곳이 동네슈퍼였는데 할머니 혼자 계시더라. 그 할머니에게 괴한이 '내 동생 내보내달라'고 말하는 것을 봤다"고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을 전했다.

이어 문정희는 "급하게 집에 있던 막내동생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다. 남자가 방안으로 들어오려던 순간, 남동생이 등장해 위기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문정희 큰 일 날 뻔 했네" "라디오스타 문정희 살사 잘 추더라" "라디오스타 문정희 언제나 응원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정형돈 모든 방송활동 중단이라는 큰 결심은 한 것에는 건강이라는 아주 중요한 사항이 작용한다. 방송을 잠시 접어두고 마음을 잘 안정시켜서 건강한 형돈이가 되어서 돌아왔으면 합니다. 정형돈이 워낙 연예계에 좋은인맥을 많이 만들어 놓아서 방송복귀할 때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떨어진 감은 돌아와서 찾으면 되고, 오히려 조금 쉬는 것이 정형돈의 방송내용에도 좋을것으로 보이네요. 무한도전에는 직접 가서 설명 했다고 하네요. 오랜 시간을 함께한 프로그램인데,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건강 때문에 떠나는 것이라 다시 복귀 할수 있을 것 같네요.

 


방송인 정형돈이 당분간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오늘(12) '무한도전' 측에 활동 중단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12일 정형돈 측 관계자는 "오늘 정형돈이 '무한도전' 촬영장에 가서 제작진과 멤버들에게 활동을 잠시동안 중단할 것임을 직접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이날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 소속 방송인 정형돈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우선 정형돈씨를 아껴주신 시청자분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온 제작진, 출연자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고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