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두고 한그루씨가 웨딩화보와 인터뷰를 했다고 하네요, 연애 말고 결혼을 너무 재미있게 본 저로써는 한그루씨를 응원합니다. 비록 가족사에 대한 언플을 통해 엄친아 이미지를 가질려고 했지만, 역으로 독이 되었지요. 결혼을 앞두고.. 그 부분은 벌을 받았다고 생각되네요. 그래도 빠르게 사과하고 수습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이복 형재들과도 잘 지낼수 있는 배우 한그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화보 참 이쁘게 나왔네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한그루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4일 패션지 ‘그라치아’는 한그루의 로맨틱한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두 사람은 실제 커플답게 다정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평소 카메라에 익숙한 한그루는 물론, 예비 신랑 또한 연예인 못지않은 우월한 비주얼과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한그루의 남자친구는 9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오는 8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한그루 커플의 로맨틱한 웨딩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11월 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