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발언으로 김재원 전북결찰청장이 여기자와 만찬도중에 성희롱 발언 및 술잔에 돈을 붙여 돌리는 행위를 했다고 하는데, 사회적 지위가 있는 사람들이 참 매너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그런건 기본아닌가요? 그리고 만찬 자리에서 그런 행동을 한다는건 나는 난데 라는 사상을 가지고 있을 확율이 높고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는 상사라는 생각에 자격이 있나 싶습니다. 그런건 사적인 술자리에서 해도 욕먹을 판에 공식적인 자리에서 그런다는건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고 대한민국의 현 주소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여자가 고추를 잘 먹어야지." 

김재원 전북경찰청장이 언론사 여기자를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해 물의를 빚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13일 오후 8시께 김 청장의 관사에서 열린 출입기자단 초청 만찬 자리에서 나왔다.  

한 언론사 여기자에게 쌈을 싸 주면서 “고추를 먹을 줄 아느냐?”고 물었고, 해당 여기자가 “그렇다”고 대답하자, “여자는 고추를 먹을 줄만 아는 게 아니라, 잘 먹어야 한다”고 발언한 것. 

김 청장은 또 해당 여기자가 여러 차례 거부 의사를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자의 입에 직접 싼 쌈을 넣어주려고도 했다. 

해당 여기자는 “김 청장의 발언을 듣고 무척 당황스러웠으며, 수치심을 느꼈다”며 “너무 수치스러워 당시 문제 제기를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김 청장은 이날 자리에 참석한 일부 여기자들과 건배를 하면서 술잔에 1만원 짜리 지폐 1장을 둘러 건네 눈총을 받기도 했다. 

한 참석자는 “술잔에 지폐를 두르는 건 유흥주점에서 도우미를 상대로 하는 행동으로 알고 있다”며 “여기자들을 어떻게 생각해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문제가 불거지자 김 청장은 이튿날 오후 당시 만찬 자리에 참석했던 기자들에게 일일이 전화를 걸어 사과의 뜻을 밝혔다. 

또 16일 오전 기자실을 찾아 기자단에게 공식적으로 사과를 했다. 

김 청장은 “술에 취해서 실수로 그러한 발언을 한 것 같다”며 “해당 발언을 한 것에 대해 해당 여기자와 기자단에게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또 술잔에 지폐를 둘러 건넨 것에 대해 “내 집에 온 손님이기 때문에 예의상 택시비 명목으로 건넨 것일 뿐 다른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덧붙였다. 

만찬은 김 청장이 전북경찰청장으로 취임한 이후 기자단과는 공식적으로 처음 가진 술자리였다. 

김 청장은 경찰청 대변인 출신으로 출입 기자들과 원만히 지내기 위해 이날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청장은 충남 홍성 출신으로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간부후보생으로 경찰에 입문해 강원 양구서장, 충남 홍성서장, 서울경찰청 홍보담당관, 경찰청 대변인 등을 거쳐 올 9월 치안감으로 승진해 전북경찰청장으로 부임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복면가왕 현진형 한때 최고의 가수였던 그가 파산과 비만으로 고생했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복면가왕에서 엄청난 노래실력으로 대중에게 다시 돌아온 현진형고 진형고~

앞으로 계속 음악생활 했으면 합니다.


가수 현진영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 맞서는 8인의 새 복면가수들이 치열한 노래대결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 여전사 캣츠걸에게 진 꺼진 불도 다시 보자 119는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119의 정체는 가수 현진영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현진영은 “복면가왕은 노래 잘하는 사람들만 나오는 데인데 거기에 꼈다는 것 자체가 나도 노래를 잘 한다고 해주시는 거다. 26년 동안 힙합, 엉거주춤을 많이 기억하시는데 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평양방문이라~ 협상의 달인이라고 해도 북한은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 합니다. 하긴 설마 유엔 사무총장을 어떻게 하겠냐 마는, 남북은 아직 전쟁중이고, 북핵에 대한 내용을 협상을 할 것으로 판단되는데, 그래도 잘 해결해서 왔으면 하네요. 조심해서 갔다오시고, 위험한 동네 이니까 안전에 특별이 신경 쓰세요~

반기문 유엔(UN) 사무총장이 이번 주 안으로 북한 평양을 방문할 예정이다.



15일(현지시간) 한 매체는 유엔 고위층의 말을 빌려 반기문 총장이 유엔 사무총장 자격으로는 최초로 북한을 공식 방문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방북 시기는 이번 주 중으로 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반기문 총장은 지난 5월 방한 당시 개성공단을 찾을 예정이었으나 방북 직전 북한 당국이 아무런 설명 없이 개성공단 방북 허가 결정을 철회한다고 통보해 방북이 무산된 바 있다. 

2006년 제8대 유엔 사무총장으로 선출된 반기문은 두 번째 임기까지 연임하는 등 노련한 협상가로 정평이 나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에서 카드사별로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신의 카드번호를 기입해야 되는 것인지? 아니면, 각 카드사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네요. 보통 스팸전화의 경우 고객님 포인트가 많이 조회 되어 포인트로 무슨 상품 가입하시면 좋다~ 라는 식으로 많이 오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넘어가면 조금 위험할 수도 있겠는데요?

신용카트 포인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이 화제다.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은 카드회원이 개별카드사를 통해 조회 가능한 포인트 내역을 통합조회시스템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포인트 안내대상 카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카드사 관리포인트의 잔여 포인트 및 소멸예정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다.

제휴사 관리 포인트(항공마일리지, OK캐시백 등)는 제휴사와 협의 중이며, 제휴사 동의여부에 따라 추후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