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청용선수 또 부상에 발목을 잡히는 건가요?? 지금 크리스탈 팰리스 에서 주전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조금 밀려 있는 위치인데 이렇게 부상까지 겹치면 더 이상 설 자리가 없어지는게 아닌가 걱정됩니다. 오랜기간 준비하고 기다려서 프리미어리그 팀으로 이적했는데 이런 악재가 발생하다니요. 이청용선수 팬으로써 너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부상 빨리 회복하고 주전 경쟁에서도 당당히 한목 하는 선수가 되었으면 합니다. 파이팅~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격수 이청용(크리스털팰리스)이 또 오른발을 다쳤다.

이청용은 3(현지시간) 컨디션 점검차 브리스톨시티의 21세 이하(U-21)팀과의 경기에 출전했지만 전반 25분 상대팀 선수와 충돌한 뒤 교체됐다. 현지매체 크로이든 어드버타이저는충돌 과정에서 오른발 윗부분에 심한 충격을 입은 이청용은 절뚝거리면서 그라운드를 떠났다한동안 경기에 출장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털팰리스도 홈페이지를 통해이청용이 발목을 다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청용은 앞서 지난 2일 발표된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5·6차전에 나설 23명의 대표팀 명단에 손흥민과 함께 부상에서 복귀해 포함됐지만, 이날 부상으로 인해 회복 여부에 따라 출전이 불가능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이청용은 지난달 열린 쿠웨이트와의 월드컵 예선에도 오른쪽 발목 염좌 탓에 소집에서 제외됐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