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조연 라미란이 히말리야를 촬영하면서 힘들었던 일화를 공개했네요. 고산병 때문에 씻지 말라고 해서 안씻었는데, 자기만 안씻었다면서, 웃을을 자아내었는데, 아마 추운곳에서 씻기 싫었는데, 마침 핑개거리가 생겨서 안씻은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다들 그런 경험 있을꺼 아니에요~ 추운날 씻기 싫은데, 물얼어서 못씻는다고 하면 왠지 눈치 안보고 안씻어도 될듯한 그런 느낌이 아닐까요



배우 라미란이 영화 '히말라야' 촬영 중 고산병을 겪었다고 고백해 화제다.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히말라야’(감독 이석훈) 제작발표회에는 이석훈 감독, 배우 황정민, 정우, 조성하, 김인권, 라미란, 김원해, 이해영, 전배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라미란은산에 올라가면 고산병이 오기 때문에 씻지 말라는 주의를 들었다. 그런데 나 말고 다른 사람들은 다들 씻었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라미란은나는 카트만두에서 내려올 때까지 열흘 정도 씻지 않았다.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가렵지도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 라미란은 원정대의 홍일점으로 뚝심 있는 여성 산악인인 조명애 역을 맡았다.

영화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목숨을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원정대의 실화를 그린 감동 드라마. 오는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