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지 선수 아들이 조금 별난 아들인가 봅니다. 학생들을 때리고 다닌다고 하는데, 그정도 사건은 어느 학교나 있을 일이고, 학교 차원에서 중제할 일이라고 보네요. 공인으로 살아가는 것은 참 힘든 일인것 같아요. 또한 피해자 부모님들 또한 당연한 반응일 것이구요. 김병지 선수 입장에서는 아이의 잘못은 맞지만 이렇게 비난받을 일인가 싶을거 같아요. 



축구선수 김병지가 아들 폭력 논란과 관련해 억울한 입장을 전했다.

 

지난 4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학교폭력 피해자 엄마입니다. 가해자의 횡포, 어디까지 참아야 합니까?"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10 15일 초등학교 2학년 아이가 체험학습에서 가해 아동에게 얼굴을 긁혀서 전치2주의 진단서를 끊었다" "다음날 가해 아동이 수업 중에 다른 아이를 또 폭행해서 나를 포함해 세 엄마가 학폭위(학교폭력위원회)를 열어 달라 요청했다" 전했다. 그리고 "'가해자 반교체'로 결론이 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오늘 가해자 엄마가 가해자와 피해자가 바뀐 채 학폭위가 열려 억울하다며 시청에 민원을 넣었다고 한다" "가해학생 아빠는 전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이라 벌써 지역신문 기자들이 학교로 다녀갔다고 하는데 몇 번이고 글을 올릴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안 올린 게 후회된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끝으로 "담임선생님도 1학기부터 시달릴 대로 시달리다가 어제는 급기야 스트레스로 쓰러지셔서 응급실 갔다가 지금 병원 입원 중이라고 한다" "사건 당일 사진 올린다. 평소에도 많이 괴롭힘 당했고 반 아이들 전체가 안 맞은 애가 없다"고 폭로했다.

해당 논란 학생의 아버지는 축구 선수 김병지로 밝혀져 또 한 번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김병지는 6일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아들이) 아이를 할퀸 건 맞지만, 지나치게 확대해석하고 부풀렸다"고 밝혔다.

김병지는 이어 "진실과 다른 주장이 이곳 저곳으로 퍼져 안타깝다"우리 아이가 부족한 점이 있지만 마치 우리 가족 전체가 패륜가족인 것처럼 퍼지고 있어 답답하고 억울하다"고 억울한 심경을 전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