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여신 차유람 부부가 임신을 했다고 하네요.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아 임신을 하게 되어 참 축하드리네요. 엄마를 닮으면 엄청난 미인이 탄생하겠네요. 차유람씨 관련 사진들도 같이 넣어 드릴게요. 

차유람 부부가 올해 연말 출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차유람 아버지의 딸바보 면모가 새삼 화제다.

지난 2011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VJ특공대-딸바보 전성시대'에서는 차유람 아버지 차익성 씨가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차 씨는 딸의 성공을 위해 이사만 18번 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차성익 씨는 "먹고 사는 것보다 아이들 장래가 훨씬 더 중요했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유람 아버지, 맹부삼천지교인가" "차유람, 저런 부모님이라니 타고난 복이다", "차유람, 임신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유람과 이지성 작가는 1년 열애 끝에 지난 6월 20일 인천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일 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차유람 부부는 오는 11월 말이나 12월 초 출산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