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이 화장품 브랜드 코이를 론칭했는데요. 이 이름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라고 하네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고현정크림 이라고 좋다고 하시는데, 아직까지 부작용은 없다고 하네요. 화장품은 조금 써봐야 그 성능을 알수 있는데, 고현정이라는 이름 때문에 큰 이슈와 파장이 일듯 합니다. 고현정 성격상 저급한 화장품을 론칭하지 않았을 거라는 믿음감에 저도 한번 써보고 싶어지네요. 언제나 멋진 남자에게나 여자에게나 인기가 많은 고현정씨 화장품 사업에서도 멋진 CEO가 되시길 바라며, 돈이 다가 아닌 좋은 화장품을 저렵하게 개발하는 회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고현정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 벨포트 매장에서 열린 화장품 브랜드 코이 론칭 행사장에 참석했다.

지난 2013년 드라마 '여왕의 교실'을 끝으로 작품 활동을 쉬고 있는 고현정은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 코이를 론칭한 것.

고현정 화장품 코이 뜻은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의미를 갖고 있고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딴 이름이기도 하다.

고현정은 브랜드 모델이 아닌 뷰티 브랜드 사업가로서 활동하고 있고 앞서 자신의 이름을 딴 에띠케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여자 사업가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고현정은 최근 노희경 작가의 신작 캐스팅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방송 복귀에 대한 여부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