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와 유인나가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지현우의 송곳 제작 발표회에서 유인나에 대한 질문이 많았다고 하는데 참 기자들 예의가 없네 없어 괜히 기래기가 아니네요. 지들은 해어진 기억이 없나? 그게 다시 꺼내고 싶은 일인가? 상처가 다 아물지도 않았는데, 그런질문부터 한다는건 프로정신이 아니라 무개념 아니냐?? 아무턴 지현우씨 힘내시고 영화 대박나시길. 또한 유인나씨도 잘되시길 바랄게요.



배우 지현우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연인 유인나와 2년 열애 끝에 결별한 이유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 14일 한 매체는 유인나와 지현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돌아가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보도에 유인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인나 본인에게 확인해 보니 최근 지현우와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서로 스케줄이 바빠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현우는 21일 열린 JTBC특별기획 '송곳'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송곳'은 대형마트에서 벌어진 비정규직 해고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지현우 안내상 김희원 김가은 예성 현우 박시환이 출연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