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화장실에서 이어폰 끼고 봤습니다. 우선 경기력은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패스 미스가 많다는 것이 문제점인것 같습니다. 전반 3분에 실책에 의한 골을 먹고난 후 우리 경기력을 잃지 않고 이어나가는 모습 또한 보기 좋았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이승우선수가 수비수를 많이 끌고가주면 나머지 선수들이 공격에 가담을 많이 해줘야 하는데, 패스미스가 그런 흐름을 끊어버려 아쉬운 순간이였습니다. 후반전의 포인트는 채력이 얼마나 뒷바침 되냐? 인데 우선 벨기에 선수들도 전방압박을 강하게 하였기 때문에 채력소모가 많을 것 같네요. 채력소모가 많아지면 그때부터 우리 선수들 한발 씩 더 띄어주면서 경기를 지배해 나갔으면 합니다. 1대0 의 스코어는 충분히 뒤집을수 있는 점수아닐까요~ 또한 협력수비에 막혀있는 이승우선수가 골 넣었으면 합니다.



댓글들 좀 모아서 넣어놓겠습니다.

  • level02권태우방금 전신고
    경기력도탈탈털리네 정신력도 탈탈털리네 머리는장식으로 달고 축구하냐???!!!!!!
  • level01질풍방금 전신고
    이승우한테 두세명 마크가면 다른데서 풀어줘야 하는거 아니냐 우리 정글 어디감?
  • level03허언증방금 전신고
    국뽕 병22신들은 나직도 지들이 설레발쳐서 진다는거 모르고 냄비탓하네 ㅋㅋㅋ병222신국뽕들아 니들이 알제리전때처럼 지22랄해서 지고있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evel03wjdt****방금 전신고
    딱 정해진 전술로 무슨 승리를 장담하냐? 골키퍼보고 슛막을때 무조건 왼쪽으로 몸날려 벤치에서 주문한꼴.
  • level03스매니아방금 전신고
    지고 있는데도 라인 계속 내리고 있는거 봐라 ㅋㅋ 홍명보쥐식 축구네
  • level02finx****방금 전신고
    이승우 진짜 못하네 ㅋㅋㅋㅋㅋ 희대의 십거품ㅋㅋㅋㅋㅋㅋㅋㅋ
  • level01grea****1분 전신고
    반칙이라도했어야지1010
  • level02깡총깡총1분 전신고
    내 생각엔 애네들 락겨룸에서 하운거 같다..그러지않고는 이런 말도 안되는 개패스질이 잇을수가 없다
  • level01삼천1분 전신고
    냄비기질...이라고들 하는데 제가 보기엔 모두들 축구를 사랑해서 그런것 같군요. 축구를 사랑하니까 답답해하고 열내는 거겠죠. 이승우의 실책이 뼈아프다곤 해도 아직 17세고... 다들 메시와 이승우를 많이 비교하는데 이승우는 이승우고 메시는 메시입니다. 우리는 이승우를 보려는거지 이승우에게서 메시를 보려는게 아닙니다. 아직 어린 재능 꽃피울 수 있도록 응원해 줍시다.
  • level03허언증2분 전신고
    병222신같은 국뽕새끼들 설래발 존니치더니 꼴좋다 벨기에 개바른다고 OOOOOO하더니 ㅋㅋㅋㅋㅋ그래놓고 이제와서 17살인데 ㅡㅡ지켜봅시다 그럼 벨기에는 성인이냐???병222신국뽕들아??? 알제리전 꼴 날줄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이번경기는 기자설레발이아니라 국뽕 OOO땜시 질거다 ㅋㅋㅋㅋㅋ
  • level02rivaldo2분 전신고
    애들이 팀은 이겨야된다는 생각은 있는데 스스로 해결하려고 모험하는 것은 두려워하는것같다. 즉 이겨야한다고 인식은 하지만 스스로 실행하긴 무섭고 패스를 하는.
  • level01군산수산2분 전신고
    이승우욕하는사람슬슬또시동거시네 17세소년한테어느수준의실력을바라시는건가요 악플다시는분들 호날두나메시급실력을바라시는듯 5명6명그냥제끼고한경기당못해도한골씩넣고그래야하나? 한국축구가언제부터... 까놓고 유소년부터유망주로 지금나이때 한국사람이 바르샤2군에간자체가 기적입니다. . 한국축구랑바르샤축구랑스타일이다른거다제발 1경기2경기보고 판단하지마세요 축구모르는거티나니까
  • level02아가미노와죽부인2분 전신고
    또 지@랄들 시작이네 ㅋㅋㅋ 그래도 니들 보다 잘해 노답들아
  • level05랴호세오2분 전신고
    브라질도 못 뚫은 포백수비인데
  • level01크보미남나광남심판2분 전신고
    아 최진철 진심 칼로찔러 죽이고싶다 ㅈㄴOOO
  • level02신뢰3분 전신고
    골장면 사이다네 뻥뚤려...
  • level04서울레시피3분 전신고
    온갖 김치국은 다 마시더니 특히 똥승우 ㅋㅋㅋㅋㅋㅋㅋ 따봉만 날려라 ㅋㅋㅋㅋㅋㅋ
  • level01hoho****3분 전신고
    이상민 OOO!!! 패스미스에 모세의 기적을 열어줘서 한골 ㅡㅡ 거기에 19번은 동영상 마다 나와서 똥질이네 이승모 게이자슥쌕!!!
  • level02bswo****3분 전신고
    이승우 박상혁 박명수 빼고는 전혀 가능성 없다.
  • level03삼겹살 라면3분 전신고
    얘들 조별리그 브라질전 빼고 패스미스 상당했었는데.. 후반에는 나아지니까 후반에 기대한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