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우 사과분에 대한 박기량씨의 생각은 조금더 지켜본다라. 두사람이 어떠한 다른 상황에서 합의를 하겠다는 말로 보입니다. 앞으로 장성우 선수는 어떻게 해야 할것이며, 인성이 들어난 장성우선수가 앞으로 야구판에서 살아남을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경기를 하는 동료들은 장성우가 내욕하는건 아닌가 신경쓰이고 친해질 수 없을 것이며, 아마 장성우선수는 스스로 무너져 경기력도 나빠질 것 같네요. 여기서 이러한 파문을 이겨낼 방법은 단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실력이 너무좋아서 버릴수 없게 한다는 건데, 그건 아마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전 여자친구의 SNS 파문에 휩싸였던 kt wiz의 포수 장성우가 구단을 통해 공식 사과했다. 이제 소송 문제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가 관건이다. 



장성우는 16일 오후 늦게 구단 보도자료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장성우가 직접 쓴 장문의 사과문에는 최근 전 여자친구가 SNS에 게시해 논란이 된 사건에 대한 사과가 담겨있었다. 특히 실명으로 거론돼 입방아에 올랐던 인물들에 대한 직접적인 내용도 있었다. 장성우는 거듭, 죄송하다는 말을 반복했다.

그중에는 롯데의 치어리더 박기량도 포함돼 있다. 빼어난 미모로 스타 치어리더 반열에 올라선 박기량은 장성우의 전 여자친구가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심각한 명예훼손을 당했다고 판단하고, 지난 13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했다. 고소 대상은 장성우와 장성우의 전 여자친구까지 2명이다. 

kt 구단은 장성우가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켰기 때문에 구단 자체 징계의 필요성을 인정하면서도, 고소 문제가 얽혀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해결이 되면 내부 방침도 결정하겠다는 입장이다.

박기량의 측근은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언론 보도를 통해서 장성우의 사과문은 봤다. 일단 지금은 드릴 말씀이 없고 조금 더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