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가 트루디에게 패배해서 파이널 진출에 좌절 되었는데, 그래도 예지 이번 어프리티 랩스타에서 랩퍼다운 모습을 너무 잘 보여줬다. 초반에 악마의 편집에 당하면서 안좋은 이미지를 가져갔지만, 실력과 똘끼로 극복하고 마지막까지 잘 해주었는것 같네요. 걸그룹으로 돌아온 예지 화장에서도 차이가 나네요. 하지만 걸그룹 예지보다 언프리티 예지가 더 정감이 가고 매력적인건 어쩔수 없네요. 파이팅!!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예지, 래퍼 버전 VS 걸그룹 버전 셀카 비교…‘눈빛의 중요성’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출연한 예지의 순수한 눈빛의 셀카가 화제다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출연한 걸그룹 피에스타의 멤버 예지가 상반된 이미지의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7월 예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눈빛의 중요성”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은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예지의 모습이 보인다. 평소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보인 모습과 비슷하다. 반면 두 번째 공개한 사진 속 예지는 동일한 의상과 메이크업이지만 각도를 조금 달리하고 눈을 크게 떠 청순한 걸그룹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13일 오후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최종회에서는 세미파이널 예지와 트루디의 매치 결과가 전파를 탔다. 300명의 관객이 투표를 마치고 예지와 트루디 중 파이널 진출자가 공개됐다. 이날 트루디는 예지를 꺾고 파이널에 진출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