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그녀 유소영에 대해서 확인해 봐야 겠어요!! 손흥민이 사랑하는 여자는 어떤 사람일까요? 영국에 있는데 국제 연애 가능할까요?? 유소영에 대해서 파해서 보겠습니다.

 

팍팍~

 

유소영이 화제인 가운데 유소영의 과거 전 남친과의 일화가 눈길을 모은다.  

과거 JTBC ‘마녀사냥’에는 이상민과 성규, 임수향, 유소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지난주 ‘마녀리서치’ 주제였던 “애인의 원나잇을 용서할 수 있냐”는 질문을 출연진에게 건넸다.

 



이에 유소영은 “(질문 내용은) 내가 직접 경험한 것”이라며 “어느 날 촉이 되게 안 좋아서 남자친구의 집에 갔었다. 여자의 직감이었던 것 같다”라며 “남자친구는 내가 집 비밀번호를 알고 있다는 걸 몰랐을텐데, 내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갔다. 몰래 들어갔는데 그냥 목격하고, 몰래 나왔다”고 털어놨다.

이어 유소영은 “ 많이 슬펐지만, 헤어질 때도 이야기 하지 않았다. 아마 지금도 모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이 사건을 포함해 여러 잘못들을 다 용서해줬는데 워낙 바람기가 많았다. 결국 여자 문제로 헤어졌다”고 밝혔다. 

 

유소영 과거 성형전 사진도 다뤄 봤습니다. 그때도 이뻤네요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