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 골리앗 홍만이가 어쩌다가 이렇게 되었는지, 운동 계속 꾸준히 했으면 그정도 피지컬에 민첩성만 첨가되면 최고의 파이터가 되었을텐데, 이상한 일본예능이나 나가고 사기 라니.. 예전에 홍만이 경기를 보면서 열광하던 내모습이 너무 창피하다 정말!! 


억대 사기 혐의를 받고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35)에게 체포영장이 발부됐다. 검찰은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소재파악에 나섰다.


서울동부지법은 지인으로부터 1억여원을 빌린 후 갚지 않은 혐의(사기)로 기소된 최씨에 대해 지난 20일 체포영장을 발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체포영장을 발부받은 서울동부지검은 현재 최씨의 소재를 파악하는 중이다.

최홍만은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지인으로부터 1억 2500만원을 빌린 후 갚지 않은 혐의로 지난 7월 검찰에 기소됐다. 2013년 12월 홍콩에서 지인인 A(36)씨에게 "여자친구 선물을 사야하는데 지금 당장 돈이 없다"며 1억원을 빌린 후 갚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지난해 10월에는 "급히 돈이 필요하다"며 B(45)씨에게 2500만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도 함께 받고 있다.

최홍만은 서울 광진구에서 대형주점을 열었으나 경영이 어려워지면서 채무를 상환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