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에 화재가 발생했네요 현재 1명사망에 24명 부상이라고 하는데 더이상의 인명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정부는 빠르게 대쳐해 주는듯 하네요.

이낙연 국무총리는 21일 충북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와 관련해 "행정안전부장관·소방청장·경찰청장 등은 관계부처와 함께 가용한 모든 장비와 인력을 동원해 신속한 인명구조와 화재진압에 최선을 다하라"고 긴급지시를 내렸다.

이어 "특히 추가적인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통제 및 주민대피 안내, 건물 내 수색 등 안전조치를 철저히 하라"고 당부했다.

이 총리는 강릉역에서 열린 경강선 고속철도 개통식에 참석 후 KTX를 타고 서울로 돌아와 곧바로 화재보고를 받고, 정부서울청사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했다.

이날 오후 3시 53분쯤 충북 제천시 하소동 스포츠센터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1명의 사망자가 확인된 가운데 건물 내부에 10여 명이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소방당국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배우이자 핑클 성유리가 이번에 화보를 찍었네요. 하와이에서 찍었다고 하는데 겨울바다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점점 깊어지는 매력에 해어나오기 힘들어요. 

성유리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월호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성유리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바람을 느끼며 우수에 찬 눈빛과 함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private journey in lanai'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쥬시쥬디(JUCY JUDY) 컬렉션과 함께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성유리는 화려한 레이스 원피스에 터틀넥 니트를 레이어드해 여성스러운 데일리 룩을 연출했으며 무릎을 덮는 클래식한 체크 코트로 마무리했다. 또 베이직한 터틀넥 니트에 세련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뷔스티에와 팬츠를 매치해 매니시한 팬츠 룩을 소화했으며 여기에 화이트 퍼 코트를 더해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레드벨벳 예리와 종현이 친하기는 했나보네요. 발인하는데 오열하면서 우는 예리 즐거웠던 예리와의 사진들 찾아봤어요. 둘이 참 다정해 보이는데,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외로웠다고 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레드벨벳 예리가 종현 발인에서 누구보다 깊게 슬퍼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고 샤이니 종현(김종현)의 발인이 21일 오전 서울 아산병원에서 엄수됐다. 이날 샤이니 멤버들이 위패를 들고 운구행렬에 나섰고,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강타 등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참석해 종현을 보내며 눈물을 쏟았다. 특히, 종현과 각별했던 예리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진 듯 눈물로 배웅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종현은 예리가 데뷔했을 때부터 살뜰히 챙기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생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리와 찍은 사진들을 공개할 때마다 '꼬북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는가 하면 "예리는 예뻐서 예리니?" 등 애정이 넘치는 코멘트를 달기도 해 팬들이 "나도 저런 선배 만났으면 좋겠다"고 부러워하기도 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인간극장'에서 이탈리아 출신 김하종 신부에 대해 다뤘다. 

21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신부님, 산타 신부님' 4부로 꾸며졌다. 

경기도 성남의 무료 급식소인 '안나의 집'에서는 어김없이 오후 4시가 되면 "사랑합니다, 맛있게 드세요!"라는 소리가 들려온다. 이탈리아에서 온 김하종(61) 신부님이 인생에서 잠시 길을 잃고, 허기진 사람들을 따뜻하게 반긴다. 한국에 온지 27년, 안나의 집을 운영한지 19년째다.


후원방법


안나의집 공동생활가정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80번길 12-4


(지번)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4295

전화031-722-6260


"#안나의집 #신축건물 #후원 #프로젝트 #part-1(#경기도시공사편)" #START

#사회복지법인 #안나의집(급식소,자활시설,자활작업장)이 내년도 #신축건물 준공에 따른 후원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첫번째로 지난 4월 20일(목) 급식소 1층에서 #경기도시공사의 귀한 후원금 기증식과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급식소 1층에서는 1일 이용객은 500명~550명이 이용을 하고 있으며 2층 프로그램실에서는 매일 30~40명 이상이 무료진료(내과, 치과, 정신과, 통증클리닉, 한방과), 기치료, 취업상담, 서암봉, 법률상담, 미술치료, 직원 or 입소자 교육, AA모임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으며 3층 #자활시설에서는 30명의 입소인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너편 건물 2층 #자활작업장에서는 8명의 참여자들이 종이가방접기에 참여하며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이분들에게 조금 더 나아진 #보금자리로 제공하기 위해서 현재 안나의집에서는 신축건물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페이스북 친구)의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 안나의집 신축 프로젝트 후원 계좌
○ 은행명: 농협(중앙회) 
○ 예금주: 안나의집
○ 계좌번호: 301-0087-8478-81

부족하지만 저희 안나의집은 지역사회 내에 가난한 사람들(차상위, 수급자, 장애인, 독거노인,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며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려고 노력하는 법인, 시설입니다.

○ 안나의집 홈페이지: http://www.annahouse.or.kr
○ 안나의집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nnahouse1998
○ 안나의집 전화문의: 031-757-6336.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한끼줍쇼에서 이경규가 김아중 오디션에서 떨어뜨렸다고 이야기 했다네요. 이경규의 영화사가 잘 안되는 이유는 여기에 있나 보네요. 영화가 엎어졌다고 하니 안들어 간것이 더 잘한일인듯 합니다.


한끼줍쇼’ 이경규가 과거 김아중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김아중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아중을 보고 깜짝 놀라며 당황해하는 듯 했다. 

이경규는 “내가 저 배우를 왜 아는가 하면, 내가 영화사 할 때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내가 떨어뜨렸어”라며 과거 김아중과의 인연을 밝혔다. 

이에 강호동이 “그 정도면 악연이지”라고 말하자, 이경규는 “(김아중도)떨어뜨리고 내 영화도 못 들어가고”라고 씁쓸했던 기억을 말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