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에서 이경규가 김아중 오디션에서 떨어뜨렸다고 이야기 했다네요. 이경규의 영화사가 잘 안되는 이유는 여기에 있나 보네요. 영화가 엎어졌다고 하니 안들어 간것이 더 잘한일인듯 합니다.


한끼줍쇼’ 이경규가 과거 김아중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김아중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아중을 보고 깜짝 놀라며 당황해하는 듯 했다. 

이경규는 “내가 저 배우를 왜 아는가 하면, 내가 영화사 할 때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내가 떨어뜨렸어”라며 과거 김아중과의 인연을 밝혔다. 

이에 강호동이 “그 정도면 악연이지”라고 말하자, 이경규는 “(김아중도)떨어뜨리고 내 영화도 못 들어가고”라고 씁쓸했던 기억을 말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