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에게 청혼을 받았다는 이슈를 몰고온 안다~ 처음들어보는 가수인데 어떤매력이 있는지 한번 찾아봤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모하메드 아부다비 왕세제의 조카인 자예드 만수르에게 청혼을 받았다는 보도에 대해 가수 겸 모델인 안다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안다의 소속사 에스팀은 22일 "안다에게 확인한 결과 전혀 사실이 아니다. 만수르 가문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청혼을 받았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며 "당황스러워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대사관 측 역시 이와 관련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날 오전 <세계일보>는 외교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UAE 왕세제(왕위 계승자인 국왕의 동생)의 조카인 자예드 만수르가 안다에게 청혼하기 위해 내한한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로 인해 안다의 이름이 종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백지영이 왕엄마와 감동의 무대를 만들수 있을까요? 연말 콘서트 투어를 하는데 믿고듣는 백지영 아니겠습니까~

백지영은 33년만에 무대의 꿈을 이루게 된 왕엄마 장지은을 23일(토) 울산에서 열리는 ‘WELCOME-BAEK(웰컴백)’ 첫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 관객들에게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백지영은 지난 9월 SBS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하여 왕엄마와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 왕중왕전 클립 영상은 최근 포털 및 SNS상에서 최단기간 100만뷰를 돌파해 듀오들 중 독보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어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날 무대에는 백지영이 아끼는 후배그룹 마이틴의 송유빈과 은수도 참여해 백지영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2017-2018 WELCOME-BAEK(웰컴백)’ 콘서트에서는 특별 이벤트로 사전에 관객들에게 신청 곡을 받아 추첨 된 1명에게 콘서트 초대와 더불어 백지영이 직접 그 노래를 불러줄 예정이다. 

백지영은 23일(토) 오후 3시, 오후 7시 울산 KBS 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첫 시작을 알리며 창원, 천안, 광주, 대구, 부산, 서울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1년 4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22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 멤버 6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새 앨범 단체컷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인피니트의 새 앨범 타이틀은 ‘TOP SEED’로, 내년 1월 8일 베일을 벗는다. 이어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에서 한층 더 세련되고 정제된 모습으로 깊이 있는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이번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는 드라이비트가 화재를 키웠다고 하는데 우리집은 드라이비트가 사용되었는지 알아보고자 시공사진들을 모아봤어요. 생각보다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공법이네요.

충북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로 22일 오전 7시 기준 58명(사망 29명·부상 29명)의 사상자가 나온 가운데 '드라이비트'(drivit)가 화재를 키운 이유로 지목된다.

22일 충북 제천시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3시53분쯤 화재가 발생한 하소동의 8층짜리 스포츠센터 건물은 외장재로 드라이비트를 사용했다. 드라이비트는 스티로폼을 외벽에 붙이고 그 위에 석고와 페인트를 덧바른 건축 마감 소재다.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단열 성능이 뛰어나다. 하지만 드라이비트는 내구성이 약해 작은 충격에도 부서질 위험이 있고, 가연성이 뛰어나다.

이번 화재서 불이 순식간에 건물 전체로 번진 것도 드라이비트 때문이라는 게 중론이다. 불에 타기 쉬운 스티로폼을 타고 불이 삽시간에 건물 전체로 번졌다. 더군다나 드라이비트는 타면서 많은 양의 유독가스를 발생시켜 피해를 더욱 키운다. 이번 사고의 사망자도 대부분 유독가스로 인해 참사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2015년 1월 경기 의정부시에서 발생한 대봉그린아파트 화재(사망 5명, 부상 125명)도 드라이비트로 외장재 때문에 화재 피해가 컸다는 지적이 나왔다. 이에 따라 2015년 10월 '6층 이상 고층 건축물은 가연성 외장재를 사용할 수 없다'고 건축법 조항이 개정됐으나, 제천 스포츠센터 건물은 2012년 3월 사용 승인을 받아 해당되지 않았다.


그래서 드라이비트가 무엇인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영어 DRY(마르다) 와 불어 VIT(빠르다)의 합성어

초스피드 시대에 딱~ 어울리는 외벽단열마감공법 입니다.


처음 독일에서 제2차 세계대전 후 물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독일에서 외단열 시스템이 개발되었고, 이후 뛰어난 경제성과, 시공성이

유럽전역에 확산, 보급 됨으로써 유럽의 재건에 큰 기여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 드라이비트 시공이 우리나라에서는 80년대 말부터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드라이비트는 외단열마감시스템 이며,

콘크리트 구조체에 내부단열 대신 외벽에 압축된 단열재를 접착제로 붙이고,

그 위에 유리섬유(메쉬)재와 몰탈과 시멘트을 배합한 바름재를 도포합니다.

도포된 밑바름재가 마르면 외장마감재를 다시 도포하는 시공법을 말합니다.



드라이비트 시공은 별도의 단열시공이 필요 없으며, 공사기간 단축으로인한

최소의 공사비와 최대의 단열효과로 매우 경제성이 있습니다.


어떠한 형태의 건축물에도 적용 가능하고, 다양한 마감재로 색상과 질감의 개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몰딩제작도 가능하여 한층더 입체감을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제천에 화재가 발생했네요 현재 1명사망에 24명 부상이라고 하는데 더이상의 인명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정부는 빠르게 대쳐해 주는듯 하네요.

이낙연 국무총리는 21일 충북 제천 스포츠센터 화재와 관련해 "행정안전부장관·소방청장·경찰청장 등은 관계부처와 함께 가용한 모든 장비와 인력을 동원해 신속한 인명구조와 화재진압에 최선을 다하라"고 긴급지시를 내렸다.

이어 "특히 추가적인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통제 및 주민대피 안내, 건물 내 수색 등 안전조치를 철저히 하라"고 당부했다.

이 총리는 강릉역에서 열린 경강선 고속철도 개통식에 참석 후 KTX를 타고 서울로 돌아와 곧바로 화재보고를 받고, 정부서울청사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했다.

이날 오후 3시 53분쯤 충북 제천시 하소동 스포츠센터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1명의 사망자가 확인된 가운데 건물 내부에 10여 명이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소방당국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배우이자 핑클 성유리가 이번에 화보를 찍었네요. 하와이에서 찍었다고 하는데 겨울바다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점점 깊어지는 매력에 해어나오기 힘들어요. 

성유리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월호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성유리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바람을 느끼며 우수에 찬 눈빛과 함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private journey in lanai'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쥬시쥬디(JUCY JUDY) 컬렉션과 함께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성유리는 화려한 레이스 원피스에 터틀넥 니트를 레이어드해 여성스러운 데일리 룩을 연출했으며 무릎을 덮는 클래식한 체크 코트로 마무리했다. 또 베이직한 터틀넥 니트에 세련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뷔스티에와 팬츠를 매치해 매니시한 팬츠 룩을 소화했으며 여기에 화이트 퍼 코트를 더해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레드벨벳 예리와 종현이 친하기는 했나보네요. 발인하는데 오열하면서 우는 예리 즐거웠던 예리와의 사진들 찾아봤어요. 둘이 참 다정해 보이는데,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외로웠다고 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레드벨벳 예리가 종현 발인에서 누구보다 깊게 슬퍼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고 샤이니 종현(김종현)의 발인이 21일 오전 서울 아산병원에서 엄수됐다. 이날 샤이니 멤버들이 위패를 들고 운구행렬에 나섰고,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강타 등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참석해 종현을 보내며 눈물을 쏟았다. 특히, 종현과 각별했던 예리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진 듯 눈물로 배웅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종현은 예리가 데뷔했을 때부터 살뜰히 챙기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생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리와 찍은 사진들을 공개할 때마다 '꼬북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는가 하면 "예리는 예뻐서 예리니?" 등 애정이 넘치는 코멘트를 달기도 해 팬들이 "나도 저런 선배 만났으면 좋겠다"고 부러워하기도 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인간극장'에서 이탈리아 출신 김하종 신부에 대해 다뤘다. 

21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은 '신부님, 산타 신부님' 4부로 꾸며졌다. 

경기도 성남의 무료 급식소인 '안나의 집'에서는 어김없이 오후 4시가 되면 "사랑합니다, 맛있게 드세요!"라는 소리가 들려온다. 이탈리아에서 온 김하종(61) 신부님이 인생에서 잠시 길을 잃고, 허기진 사람들을 따뜻하게 반긴다. 한국에 온지 27년, 안나의 집을 운영한지 19년째다.


후원방법


안나의집 공동생활가정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80번길 12-4


(지번)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4295

전화031-722-6260


"#안나의집 #신축건물 #후원 #프로젝트 #part-1(#경기도시공사편)" #START

#사회복지법인 #안나의집(급식소,자활시설,자활작업장)이 내년도 #신축건물 준공에 따른 후원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첫번째로 지난 4월 20일(목) 급식소 1층에서 #경기도시공사의 귀한 후원금 기증식과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급식소 1층에서는 1일 이용객은 500명~550명이 이용을 하고 있으며 2층 프로그램실에서는 매일 30~40명 이상이 무료진료(내과, 치과, 정신과, 통증클리닉, 한방과), 기치료, 취업상담, 서암봉, 법률상담, 미술치료, 직원 or 입소자 교육, AA모임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으며 3층 #자활시설에서는 30명의 입소인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너편 건물 2층 #자활작업장에서는 8명의 참여자들이 종이가방접기에 참여하며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이분들에게 조금 더 나아진 #보금자리로 제공하기 위해서 현재 안나의집에서는 신축건물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페이스북 친구)의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 안나의집 신축 프로젝트 후원 계좌
○ 은행명: 농협(중앙회) 
○ 예금주: 안나의집
○ 계좌번호: 301-0087-8478-81

부족하지만 저희 안나의집은 지역사회 내에 가난한 사람들(차상위, 수급자, 장애인, 독거노인,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며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려고 노력하는 법인, 시설입니다.

○ 안나의집 홈페이지: http://www.annahouse.or.kr
○ 안나의집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nnahouse1998
○ 안나의집 전화문의: 031-757-6336.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한끼줍쇼에서 이경규가 김아중 오디션에서 떨어뜨렸다고 이야기 했다네요. 이경규의 영화사가 잘 안되는 이유는 여기에 있나 보네요. 영화가 엎어졌다고 하니 안들어 간것이 더 잘한일인듯 합니다.


한끼줍쇼’ 이경규가 과거 김아중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김아중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아중을 보고 깜짝 놀라며 당황해하는 듯 했다. 

이경규는 “내가 저 배우를 왜 아는가 하면, 내가 영화사 할 때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내가 떨어뜨렸어”라며 과거 김아중과의 인연을 밝혔다. 

이에 강호동이 “그 정도면 악연이지”라고 말하자, 이경규는 “(김아중도)떨어뜨리고 내 영화도 못 들어가고”라고 씁쓸했던 기억을 말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송민호 그림실력 대단하네요~ 뭔가 독창적이면서 내면세계를 담은듯한 느낌이에요.. 이곳저곳에있는 사진들 모아서 보니 더욱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의 독특한 그림이 눈길을 끈다.

최근 송민호는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송민호가 그린 것으로 추정되는 그림이 담겨있다.


독특한 형상의 그림은 상상속에서 등장하는 동물의 모습을 형상화 한 듯 송민호 만의 색깔을 지니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송민호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후 "그림 잘 그리는 데 좀 밝았으면 좋겠다", "예술적인건지 정신적으로 뭔가 힘든것도 보인다", "민호오빠 그림에는 오빠만의 철학이 담겨있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24)의 그림 실력이 화제다.


송민호는 19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에서 자신의 그림 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송민호는 강식당에 걸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송민호는 ‘미술학원을 다녔느냐’는 나영석 피디의 말에 “초등학교 때 다녔다”면서 “재작년까지는 이렇게 못 그렸었다. (재작년에) 한창 공백기 있을 때 그림 좀 공부해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송민호의 그림에 강식당 손님들은 감탄했고, 이수근은 “우리 민호가 어제 그냥 그린 것”이라면서 “창의력이 좋다”고 설명했다.

송민호는 자신의 인사트그램에 자신의 작품을 공개해왔다. 아래 사진은 송민호의 작품들.

한편 송민호는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 등과 함께 '강식당'에 출연 중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