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그림실력 대단하네요~ 뭔가 독창적이면서 내면세계를 담은듯한 느낌이에요.. 이곳저곳에있는 사진들 모아서 보니 더욱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의 독특한 그림이 눈길을 끈다.

최근 송민호는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송민호가 그린 것으로 추정되는 그림이 담겨있다.


독특한 형상의 그림은 상상속에서 등장하는 동물의 모습을 형상화 한 듯 송민호 만의 색깔을 지니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송민호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후 "그림 잘 그리는 데 좀 밝았으면 좋겠다", "예술적인건지 정신적으로 뭔가 힘든것도 보인다", "민호오빠 그림에는 오빠만의 철학이 담겨있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24)의 그림 실력이 화제다.


송민호는 19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에서 자신의 그림 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송민호는 강식당에 걸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송민호는 ‘미술학원을 다녔느냐’는 나영석 피디의 말에 “초등학교 때 다녔다”면서 “재작년까지는 이렇게 못 그렸었다. (재작년에) 한창 공백기 있을 때 그림 좀 공부해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송민호의 그림에 강식당 손님들은 감탄했고, 이수근은 “우리 민호가 어제 그냥 그린 것”이라면서 “창의력이 좋다”고 설명했다.

송민호는 자신의 인사트그램에 자신의 작품을 공개해왔다. 아래 사진은 송민호의 작품들.

한편 송민호는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 등과 함께 '강식당'에 출연 중이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