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전편보다 뛰어남을 보여주는 응답하라 씨리즈가 화제인긴 하네요. 이번에는 덕선의 남편 찾기에서 배우들사이에서도 질투가 이어지네요. 이런 소소한 이야기까지 기사로 나오는것은 응답하라의 또다른 대박이 아닐까 합니다.


'응답하라 1988' 혜리와 열연중인 류준열이 박보검을 질투했다.

8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혜리가 출연하는 'girl'r day's Broadcast'가 방송됐다.



이날 걸스데이 멤버 혜리는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덕선(혜리)으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과정을 공개했다.

이때 화면 뒤로 극중 혜리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류준열이 등장했다. 류준열은무슨 방송이냐라며 궁금증을 드러냈고, “(V) 보검이랑 했잖아라며 은근한 질투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혜리는 "지금 김정환(류준열) 씨께서 보검 오빠랑 해서 출연 안 하겠다고 했다"고 류준열을 자극(?)했다. 하지만 이내 류준열은 방송을 향해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는 친절함을 과시했다.

혜리, 류준열, 박보검이 출연중인응답하라 1988’은 따뜻한 가족극의 의미로 호평받고 있다.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김선영, 최무성, 류혜영, 이동휘, 고경표 등이 출연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매주 금, 토 저녁 750분 방송.

Posted by Mr크리스티앙 :

이번주 슈가맨의 주인공은 서지원 씨였다. 내눈물 모아 작곡가 정재형이 출현해 다시한번 예능감을 뽑내주었네요.

 

8일 밤 1050분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유희열 팀 슈가송 주인공은 드라마 '올인' OST 박용하의 '처음 그날처럼', 유재석 팀 슈가송으로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가 선정됐다.

 


이날 방송에는 슈가맨이 아닌 슈가송의 '내 눈물 모아' 작곡가 정재형이 출연해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가슴 먹먹한 시간을 만들었다.

정재형은 "서지원이 '형의 곡을 받고 싶다'고 의뢰를 하더라. 베이시스로 활동하다가 작곡가로서 누군가에게 곡을 준 것 처음이었다. 지원이가 노래 연습하는 걸 들어봤는데 정말 잘해서 놀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지원이가 가성을 잘 못한다. 그래서 '내게로~'하는 부분에서 '~' 가성은 제가 불렀다" '내 눈물 모아'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편 박용하는 지난 2010 630, 서지원은 1996 11일 스스로 목숨을 끊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