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이 미국 LA에서 공항에 억류되어 10간 넘게 대기했다고 하네요. 공연 비자를 받지 않고 출국했다니, 소속사는 무었을 하는 것인지?? 비자 같은건 소속사에서 일괄적으로 처리를 해 놓아야지, 가수들이 어떻게 그런걸 챙길수 있겠어요? 참으로 안타까운 해프닝이 아닐수 없네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에 억류됐던 걸그룹오마이걸이 귀국했다.

오마이걸은 9(현지시간) 새 앨범 재킷 촬영을 위해 미국 LA에 방문했다가 입국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 10시간 넘게 공항에서 대기한 뒤 귀국했다. 

오마이걸 소속사 측은출입국관리소는 통과했는데 촬영에 필요한 다량의 의상과 물품 등이 세관에서 문제가 된 것 같다라며 “2차 심사를 기다리던 상황이어서 입국 불허로 최종 결정 난 건 아니지만, 멤버들이 어리고 너무 오랜 시간 공항에 머물러 귀국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이 이용한 항공사의 관계자는출입국 심사 과정에서 비자가 문제가 돼 적발된 것으로 알고 있다사전에 공연 비자를 받지 않은 게 화근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