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장도연이 출연하는 콩트 앤더 시티 연애를 소재로 하는 콩트인 만큼 장동민의 절친 유상무, 김지민의 전 남친 유상무, 친구의 전 여친과 같이 일하게 되는데, 장동민 성격상 그런거 신경안쓰고 놀릴꺼 같은데, 두사람의 관계가 참 애매하네요 또한 김지민과 장도연도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프로그램 잘 이끌어나갈수 있을지.. 남보다 못한 사이들의 사람들이 사랑에대한 꽁트를 해야하는데,, 기대되네요. 이건 대박 아니면 쪽박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26일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콩트앤더시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자리에는 유성모 PD를 포함한 배우 하연수, 김혜성, 이재용, 개그맨 장동민, 김지민, 장도연이 참석했다.

그중 김지민은 하이라이트 영상 중 있었던 장동민과의 키스신에 대해 "썩 좋진 않았다. 이렇게 까지 살아야 하나 싶었다"고 말해 발표회장을 뒤집어놓았다.

이어 "연기지만 정말 하기 싫었다. 그리고 장동민에게 개인적으로 할 말이 있는데, 그런 신이 있다면 양치 좀 하고 왔으면 좋겠다. 굳이 가글을 해주고 오시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결정타를 날렸다.

개그맨 김기욱이 동료 개그우먼 김지민과 장도연의 관계를 폭로했다.

2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콩트앤더시티’(연출 유성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하연수, 김혜성, 이재용, 개그맨 장동민, 김지민, 장도연이 참석했으며 김기욱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김기욱은 장도연이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무대 위로 오르자 제작발표회에 함께 참석한 김지민을 언급하며 “장도연과 김지민이 실제 사이 안 좋다고 하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유상무와 ‘썸’을 주제로한 예능에 함께 출연한바 있으며, 김지민은 유상무와 실제 연인관계였다 결별했다.한편 ‘콩트앤더시티’는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20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소재로 꾸려나가는 공감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배우와 개그맨 등의 출연진이 꾸리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는 30일 오후 11시 30분 첫 방송.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