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정려원 측에서 보도자료 내놓고 있네요. 콘서트는 갔지만 밥 한번 먹은적 없다네요, 이런 찌라시들이 사실로 발혀진 적이 많아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결혼설 까지 났다면 뭔가 있을 것 같으면서도, 결혼을 준비하는데 공개 못할 것은 또 무었인가? 라는 관점에서관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 열애설이 나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갑작스럽네요. 아니라면 상처 안받았으면 좋겠고 만약에 결혼설이 사실이면 행복했으면 하네요. 네티즌 수사대들이 아마 증거자료 찾고 있을 것 같네요. 증거자료 올라오면 또 포스팅 합니다.

 


박효신과 열애설 정려원 측밥 한 번 먹은 적도 없다

배우 정려원과 가수 박효신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1일 국민일보는 웨딩업계 한 관계자의 말을 빌어정려원과 박효신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교제를 하고 있다현재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식장과 웨딩드레스 등을 고르기 위해서 웨딩플래너들과 극비리에 접촉 중에 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려원은 지난해 12월 박효신의 ‘Happy Together’ 콘서트장을 찾는 등 연인을 조용히 응원하고 있다고. 또한 올해 5월에는 박효신이 주연으로 나선 뮤지컬팬텀공연장을 찾아 팬들에게 목격되기도 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