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연애 김유미 씨의 비키니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몸매 너무 좋네요. 저런 몸매는 타고나야 되겠죠?? 운동으로는 안되겠죠?

미스코리아 출신 김유미 씨가 공항에 나타나 트랜디한 공항패션을 보여줬네요. 과거에 눈이랑 코를 했다고 성형고백도 했는데, 참 매력적인 배우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지금은 맛있는 연애라는 웹드라마 촬영을 위해 공항에 갔는데, 트렌치 코트 너무 잘어울리네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시원시원 하게 정말 부럽겠어요 여성분들~저런 여자를 누가 대려 갈까요? 열애설 같은거 안나나 몰라요~



지난 24일 김유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김유미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유미는 실크 소재로 된 화이트 원피스에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 촬영차 제주도를 방문한 김유미는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분위기로 청순한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는가 하면 멀리 있어도 홀로 빛나는 형광등 미모를 발산하며 공항마저도 밝게 비추고 있다. 특히 김유미는 군살 없는 각선미와 바비 인형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 일상 사진만으로도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모습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어떠한 패션스타일도 자신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김유미는 이전보다 더 성숙해진 모습과 사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전 미스코리아이자 배우인 김유미가 성형고백을 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끈다.

김유미는 과거 SBS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미는 "이렇게 밝히는 게 독이 될 수 있지만, 눈과 코를 성형했다" 고 고백했다.

이어 김유미는 "성형이 자랑할 만한 일은 아니지만, 한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으로서 자연 미인이 아니란 사실에 많이 실망을 하셨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부분에 대해선 죄송하다. 그러나 국민들을 속이고 싶지 않은 마음에 말씀을 드린 것" 이라고 과감하게 성형사실을 드러내 주위를 놀라게 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