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빌레의 여주인공 우에노 주리가 시크릿 메세지라는 웹드라마에 출연한다는데, 기대가 됩니다. 귀여운 외모에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빅뱅의 탑 최승현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유인나, 최승현 우에노 주리 3명의 케미가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셀레나 홀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시크릿 메세지> 제작발표회에가 열렸다. 이날 최승현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우에노 주리가 캐스팅 됐다는 사실을 알고 “굉장히 기대됐다. 설레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최승현은 우에노 주리에 대해 “아무래도 그 전에 했던 작품을 재밌게 봤고, 우에노 주리씨의 연기를 좋아했다”며 “같이 호흡한다면 어떤 느낌일까 하고 설렘과 기대감으로 심장이 뛰었다. 현장에서 함께 할 때 어떤 느낌일까 기대가 컸다”고 덧붙였다.

배우 유인나가 극중 룸메이트로 호흡을 맞춘 우에노 주리를 언급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최승현, 우에노 주리, 유인나, 김강현, 이재윤, 신원호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CJ E&M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유인나는 우에노 주리에 대해서 "우선 가까운 친구로 연기를 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유인나는 "우에노 주리는 굉장히 진지하고 꼼꼼하고 열정적이다. 내가 배울 점이 많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유인나가 출연하는 `시크릿 메세지`는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최승현 분)`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분` 두 남녀가 각기 다른 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