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현지가 동반 자살이라니.. 이야기 들어보니 자살카페 같은데서 모여서 함께 자살한것 같은데, 꼭 그래야 했나? 뭐가 그렇게 힘들었는지 모르겠다. 뮤지션들 중에 그정도도 뜨지 못한 사람들이 무수히 많은데, 누군가는 김현지의 팬이였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자기 음악하면서 만족하고 사는 성격인줄 티비에 비춰 졌는데, 그건 아니였나봐요~ 자살할 용기로 살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다른분들도 자살 하지 마시고 그 마음으로 살아가든지 정 힘들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면서 살아가 보세요~ 세상에는 당신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답니다.



2명과 동반자살 했다니...왠지 소위 말하는 자살카페 같은데서 3명이 작당하고 벌인 일이 아닌가 싶다. 안재환의 죽음이후 자동차 안 번개탄 자살은 하나의 유용한(?) 방법이 되어버린 듯 해 씁쓸하고...사실 자살이라는거...그 행동의 원인은 죽은 당사자만이 알것이다. 김현지의 사생활이나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아는바가 없다.단지 매체에서는 아마도 오디션 프로그램 두군데에 나오고도 영 피어오르지 못한 그녀의 가수생활을 중심으로 기사가 나올듯 하다. 그 이유만 해도 씁쓸하긴 마찬가지다. 우승권 까지 아니었어도 김현지는 알만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제법 느낌있는 보이스 컬러로 주목받았던 편이었기 때문이다.그래서 아는 사람은 다아는 인물이 되어있는 상태기도 하다. 생각해보면 노래하기를 꿈꾸며 대중적으로 애매하게 알려져버렸고...소속사에 들어가서도 영 답답하게 커리어가 풀렸던듯 싶다.또한 우리나라 가요계는 내가 망했다고 생각하고 아예 등을 돌려버렸던 그 순간 부터 다양성도 없었고 노래 자체보다는 TV에서 나와서 자신을 홍보하고  그  홍보의 결과로 차트에서 상위권에 음원판매수익 을 높이는 식으로 ...노래 라는 1회용 소비재 정도로 전락하지 않았던가? 음악만 잘해서는 메이저 가 아닌 인디나 언더그라운드에서 노래할수 밖에 아닌 세상 아니던가? 더군다나 김현지 같은 애매하게 알려진 경우...정말 노래 밖에 할수 없는 경우는 이래저래 더더욱 불리한 상황이었을 것이고...그나마 영향력있는 소속사에 들어가 하늘이 내린 금수저가 있어야 음악으로 먹고 살고 꾸준히 무대에 설수 있는 것이고 말이다. 

이래저래 뭔가 답답하다...최진실 마냥 완벽하게 성공한 케이스들도 하는게 자살이고...과연 이런 문제만으로 그녀를 자살로 몰았을까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런데 이번 일을 보면서 성공을 해도 뭔가 애매하게 희망만 줬다가 안풀리는 경우가 나처럼 아예 아무 것도 시도도 못하게 손발이 묶여버렸던 경우보다 더 무서울수도 있다는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한다. 또한 사람을 스스로 죽게 만들정도로 몰아세우는 그힘을 종교적으로 죄악으로 항상 봐야할 문제인가도 싶고...정말 당사자는 참을만큼 참았다가 저지른 최후의 발악이었을듯 싶은데 말이다.

진심으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가수 김현지(31.여) 가 자살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현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김현지는 지난 2009년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1' 에 출연했다. 작고 외소한 체격에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슈퍼위크에 진출했다.

김현지는 지나치게 프로 같다는 이유로 톱10 진출에는 실패 했는데요 김현지는 이후 모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격하고 김소울 이란 이름으로 2010년 에브리씽을 발매 하고 2011년 단독 콘서트를 열었지만 큰 인기를 끌지 못했다.

이후 김현지는 2013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2'에 다시 출연했다. 당시 김현지는 "저는 30살 여자 김현지다 '슈스케'에 나갔는데 탈락했고 이후 우울증에 걸렸다" 라며 "사람들이 저를 좀 나쁜 이미지로 보더라. 겉 모습 때문에, 회사랑 계약을 했는데 잘 안 됐다. 누구보다 열심히 노래했는데 지금도 내가 노래 부른 모습만 꿈에 나온다" 며 "난 노래가 전부다. 못 헤어지겠다" 며 출연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현지는 김도향의 '바보처럼 살았군요' 을 열창 했고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백지영은 김현지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쏟았다. 백지영은 "나도 잘 모르겠다. 이상하게 먼가 집중시키는 마력같은 게 있다.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을 울컥하게 건드린다" 고 김현지를 호평했다.

노래가 전부다 못 헤어지겠다 던 김현지는 27일 오전 3시 50분경 익산시 왕궁면 동용길 복심사 주차장에 주차된 카니발 승용차 안에서 33세 고모씨, 33세 이모씨 와 함께 숨진채 발견됐다. 발견 된 차량에는 다 탄 번개탄이 놓여 있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