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과 정려원이 결혼한다니요? 세상에 극비리에 웨딩플래너 접촉중이라는 기사가 뜨네요. 열애설도 안났는데 결혼이라니요. 열애는 인정을 한것 같네요. 근데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둘다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어서 뭔가 북유럽풍의 느낌이 참 좋은 아티스트 들이네요. 결혼준비를 한다고 하니 행복하시고,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결혼한다고 작품이나 음반 활동 안하면 안되고 더욱 깊이있는 작품 음악으로 돌아와 주세요. 신혼여행은 북유럽으로 가시면 너무 잘 어울릴듯 해요~



정려원 박효신, 깜짝 결혼설 "웨딩플래너와 극비리에 접촉 중"

배우 정려원과 가수 박효신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1일 국민일보는 웨딩업계 한 관계자의 말을 빌어 "정려원과 박효신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교제를 하고 있다" "현재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식장과 웨딩드레스 등을 고르기 위해서 웨딩플래너들과 극비리에 접촉 중에 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려원은 지난해 12월 박효신의 'Happy Together' 콘서트장을 찾는 등 연인을 조용히 응원하고 있다고. 또한 올해 5월에는 박효신이 주연으로 나선 뮤지컬 '팬텀' 공연장을 찾아 팬들에게 목격되기도 했다.

다른 한 관계자는 이 매체를 통해 "박효신과 정려원 열애는 공공연한 비밀처럼 팬들 사이에서도 퍼져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려원은 2000년 그룹 샤크라 1집 앨범 ''으로 데뷔해 4 'tomato'까지 활동했으며 2004년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1999년 앨범 '해줄 수 없는 일'로 데뷔한 박효신은 뮤지컬 등 다양한 분에여서 활약하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