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f3 손예진 카메라?? 한번 알아보자!!

 


 

여러분들은 손예진 카메라라고 들어보셨나요? 바로 셀카 카메라로 유명한 카메라인데요. 그 CF에 바로 손예진이 나와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손예진 카메라는 흔히 말하는 틸드액정, 180도 플립 LCD를 채용하여 셀카를 찍는 여성분들에게 특화되었습니다.



 

소니 Nex-f3는 소니만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소니 Nex-f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 Nex-f3는 미러리스 카메라로 컴팩트 카메라의 휴대성과 DSLR의 전문성을 갖춘 카메라핑크, 블랙, 화이트 등의 색상으로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 사용자도 무리없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 Nex-f3은 여러가지 특징들이 있는데요. 그 특징들을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소니 Nex-f3은 앞서 말했듯이 180도 플립 LCD를 채용해 셀카를 찍을때도 편리하고 로우앵글이나 하이앵글에서도 손쉽게 촬영하실 수 있고 LCD 또한 92만화소 엑스트라 파인 LCD를 채용하여 선명하고 밝게 사진을 감상 하실 수도 있습니다.

 

 



 

소니 Nex-f3은 180도 플립 LCD로 셀카를 찍을 때, LCD를 보면서 정확하게 앵글과 포커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타사의 미러리스는 셀카를 찍을 때, 항상 초점이 나가고 앵글이 제대로 잡혀있지 않아 사진이 이상하게 나와 불편했던 기억이 있으신분들이 꼭 있으셨을텐데요. 소니 Nex-f3은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았습니다.

 

 



 

소니 Nex-f3은 인물사진을 찍을때도 소프트스킨 기능과 스마일셔터 기능을 사용해서 찍으면 훨씬 잘나오는데요. 소프트스킨 기능은 인물의 피부를 화사하고 밝은 피부로 만들어줘서 이쁘게 나오고 스마일셔터 기능은 사용자가 셔터를 누르지 않아도 인물(피사체)이 웃으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혀지는 기능으로써 연인들끼리나 아이들을 찍을 때 더욱 효과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니 Nex-f3은 1610만화소 Exmor APS HD CMOS센서와 BIONZ 이미지프로세서를 채용하여 빠른 이미지 데이터 처리와 고감도/저노이즈를 실현하는 뛰어난 아웃포커스 효과로 인물을 더욱 효과적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소니 Nex-f3은 인물사진의 구도를 자동으로 완성시켜주는 자동인물 프레이밍 기능을 지원해 인물의 얼굴과 눈의 위치를 확인하여 인물촬영의 기본이 되는 3분할 구도록 자동으로 프레이밍 해줍니다. 이러한 기능은 인물사진을 찍는데 초보나 어려움을 격는 분들에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또한 인물사진을 찍을 때 유용한 인물 흔들림 방지모드는 고감도/저노이즈 연속 촬영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1장 자동 저장이 됩니다. 어두운 실내거나 밤이 되도 플래시, 삼각대 없이 멋진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사진을 찍을 떄 항상 접사로, 아웃포커스로만 찍을 수도 없을 때가 종종있습니다. 그 때 소니 Nex-f3의 15가지 사진 효과로 더욱 멋있고 개성있는 사진 연출이 가능합니다.

 


 

 

소니 Nex-f3로 동영상을 찍을 때 다른 미러리스 보다 좋은 매리트가 몇가지 있는데요. 바로 스테레오 마이크가 있어 마이크1개있는 카메라보다 더욱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녹음이 가능 하며 원 터치 녹화 버튼으로 귀찮게 모드 전환 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합니다.

 

아래는 소니 Nex-f3로 찍은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을 보면 촬영중에서도 초점 맞추기가 가능하며 찍는 사물의 질감등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더욱 멋진 동영상을 찍을 수 있습니다.

 

 



 

소니 Nex-f3은 작고 가벼운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뛰어난 그립감과 멋진 디자인으로 여성분들에게 특화된 설계입니다. 플래시 또한 항상 가지고 다니는 빌트 아웃 플래시가 아닌 카메라 안에 내장되어있는 빌트인 플래시로 필요할 때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메라 조작부는 버튼이 많이 없고 간편한 직관적인 UI로 처음 미러리스를 접한 분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매라 모양 또한 작지만 그립감이 좋게 설계되어 있어 카메라를 떨어트릴 가능성도 낮아보입니다.

 

 





소니 Nex-f3의 줌기능도 소니만의 독창적인 바이 픽셀 수퍼 리솔루션 기술로 사진을 크게 확대해도 안정적인 화질로 노이즈가 심하지 않습니다. 줌기능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소니 Nex-f3은 기존 제품들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성능으로 최대 약 470여장 까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USB케이블이 구성푸에 추가되고 듀얼 메모리 슬롯으로 큰 확장성으로 더욱 편리하게 충전/사진 이동이 가합니다.

 

 



 

소니 Nex-f3은 새로운 AF 알고리즘을 적용해 0.02초의 셔터릴리즈 타임으로 빠른 물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찍을 수 있습니다. 운동경기나 불꽃놀이 같이 찰나의 순간을 잘 포착하여 찍어야 할 때 매우 편리한 기능 입니다.

 

 



 

운동경기나 큰 들판, 멋있는 석양등 조그만한 화면에 한번에 담지 못할 때는 파노라마 기능을 사용하죠? 소니 Nex-f3 또한 스윕 파노라마 기능으로 스펙터클하고 시원하게 파노라마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꽃의 수술이나 새의 날개를 찍을 때에는 정밀한 사진을 찍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데요. 소니 Nex-f3은 정밀한 초점 조절이 가능한 피킹 기능으로 초점이 맞는 부분에 사용자가 지정한 컬러가 나타나 더욱 정확하고 또렸하게 사물을 찍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니 Nex-f3의 기능은 소니의 미러리스/DSLR/DSLT의 특장점인 E-마운트 렌즈와 알파렌즈의 수십가지의 종류로 다양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니 Nex-f3의 스펙을 알아보겠습니다.

 

 제조사 : SONY(소니)

제품명 : Nex-f3

화소 : 1610만화소

디스플레이 : 3인치

셔터 스피드 : 1/4000초

ISO 감도 : 16000

메모리 : SD/SDHC/SDXC

초점영역 : 25개

무게 : 314g

동영상 프레임 : 30프레임

최대 동영상크기 : 1920 x 1080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의 셀카찍기가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인 소니 Nex-f3!!

 

 왔다네~ 나의 새 카메라가 왔다네~!!!

주로 셀카용(?)으로 사용했던 블루미러와 바이하고~ 손예진 카메라로 유명한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로 겟 ! 사랑

 

 

 

꺅!

근데 NEX-F3 구성품이 참으로 알차구나아아아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링블링사랑 

 

구성품으로는

SONY NEX-F3(18-55mm 표준줌렌즈포함) / 속사케이스(LCS-EB31) / 넥스가방 / 크리닝킷[NEX-F3K] / 소니메모리8GB / 4단삼각대

가 되겠음! :D

 

알차다 알차~~~~ 히히

 

 

 

 

박스를 열어보니 소니코리아 정품보증서가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저기 왼쪽 칸에 있는 흰천에 둘러쌓인 NEX-F3 !!

음, 렌즈가 불리 되어서 온 게 아니고 이미 조립이 되서 들어있더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칸에는 충전기와 어댑터, 넥스트랩이 있음 !

 

 

 

NEX-F3은 렌즈교환형 미러리스.

USB로 간편하게 충전도 가능!

 

그리고 바디 색상은 블랙/화이트/핑크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나는 화이트 바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시 화이트가 진리인듯? ㅋㅋㅋㅋㅋ엥ㅋㅋㅋㅋㅋㅋ

 

 

 

 

화이트 바디와 실버 렌즈의 조화:D

심플하니 참 이뿌다아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도 FLIP LCD라 그런지...셀카 찍기에도^^^^^^^^^^^^........아하하하하하하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장 플래시도 있어서 실내, 야간, 역광일 때 참 유용하게 쓰일듯!? ^,~

 

 

 

 

그리고 이거슨

넥스가방 !

 

 

 

 

끈달고 찰칵 -

근데 난 이 가방 잘 안쓸꺼 같은 느낌이......파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좀 카메라에 딱 맞는 케이스 없나?ㅜㅜ 알아봐야겟근..힝;

 

 

 

그리고 이거슨

속사케이슈! :D

 

 

 

 

바디가 화이트 색상이라 그런쥐잉 ~

속사케이스도 바디색에 맞춰서 화이트 컬러로 보내주셨더군 ^,~ 

 

 

 

 

크리닝킷[NEX-F3K] / 소니메모리8GB  

 

 

 

4단 삼각대

 

 

아 알차다 알차~~~ 아 근데 NEX-F3 이거이거~ 물건임~

동영상 촬영해 봤는뎅 !!!!!!!!!!!!! 초점도 빠르게 맞춰주고 ㅋㅋㅋㅋ 오오! 좋으다 좋으당 :D 집에 있는 DSLR 보다 가벼워서 나들이 갈때 자주 애요하게 될 꺼 같다아아아앙 ^..^

 

 

 

 

 

 

 

그리고 이거슨

소니 NEX-F3로 찍어본 사진 :D 참고하세용 ?!

 

 

 

중고 시세!!

 

퓨어메이트 필름 붙여놔서 기스없이 깨끗해요^

경기도 포천 직거래 타지역 택배거래합니다.

우편비 제가 부담하고 네고 없습니다 60만원이구여 폰으로 연락주세요

 (55만원)개봉하구 2번 찍고 고이모셔둔 신동이구요 기스한개두없써서 사진은안올려요 미등록이구요 가방포함박스다있구요 상태실기조차없 써요 

[출처] nex-f3블랙 18-55 (중고나라) |작성자 trv300

 

소니 NEX-F3 화이트 단렌즈 (16mm) 풀박스 판매합니다.

 

사용한지 일주일 조금 넘었구요.

 

처음 살 때 딸려왔던 것으로 렌즈 후드, uv 필터, 어깨스트렙, 16기가 메모리, 밧데리펙, 아

 

답타,usb케이블,사용설명서 등등 모두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구입한 청소킷, 카드리더기도 드립니다.

 

아직 정품 등록도 하지않은 상태입니다.

 
상태는 A급 최강 입니다. 제가 사용할 일이 별로 없어서 돈이 급한관계로 처분합니다..

 

16GB 이구요

 

원만하면 직거래 원합니다.

 

부산 동래구, 금정구 쪽은 퀵으로도 가능하구요 택배도 가능합니다.

 

가능하면 직거래 원합니다. 


 

 

 

안전거래도 가능 합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로그인 필요없음) 한번 꾸욱!!

1초의 선택이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듭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