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이핑크의 얼굴 손나은~ 반전매력의 화보를 찍었네요. 어깨선이 그대로 들어나는데, 귀여운줄 알았는데 섹시미 까지 겸할줄이야!! 또한 19인치 허리 라인은 감탄을 경치 못하네요. 이러한 몸매 관리 비결을 예전 방송에서 언급했었는데, 무염식 식단조절과 배고플때는 토마토 운동은 스쿼드를 하면서 몸매유지를 한다고 했네요. 스쿼드는 20개씩 5세트를 하는데, 와우 대단한데요~



손나은이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손나은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가을철 스킨 케어 팁을 공개했다. 손나은은 피부 관리 방법으로 촉촉한 크림에 오일 한 두 방울을 믹스해 쓰는 것을 추천했다.

이어 손나은은 "20대에 들어서 립 제품에 관심이 생겼다. 요즘 립 제품을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구입한다. 촬영장에 들고 온 파우치 안에도 온갖 립 제품이 들어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또 공개된 화보 속에서 감각적인 모습을 뽐냈다.

화보 속 손나은은 회식 니트를 입고 어깨와 쇄골을 노출해 은근한 섹시미를 뽐냈다. 또 이어진 사진에서 손나은은 19인치 개미허리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손나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와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나은의 과거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월 손나은은 패션지 '슈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당시 손나은은 화보 촬영을 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몸매를 유지하는데 좋은 비결도 소개했다.

이날 손나은은 "식단을 바꾸기 어렵다면 무염식을 해보면 좋다. 잘 붓지 않고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 허기가 질때는 토마토를 갈아 마시는데 공복감을 달랠 수 있다. 디톡스 주스로 아침 저녁을 대신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스쿼트 동작은 정말 추천할 만하다. 해외 공연 일정으로 피트니스 센터에 가지 못할 때도 혼자서 스쿼트를 20번씩 5세트를 했는데 다리운동은 물론 상체까지 함께 운동이 된다"고 덧붙였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