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k 광고에서 레드비키니를 입고 나오는 이수경!! 

이수경 과거 사진 보니 정말 부단한 노력으로 완성된 몸매인듯 ㅠㅠ

정말 키도크고 날씬하고 볼륨감도 갖춘 이수경의 비키니몸매 +_+

대체 어떻게 뺀거지???? 다이어트 포기자인 다포자로써 정말 존경스럽다........

나도 이수경이 선전하는 스페셜k만 2주 먹으면 가능한거야???? ㅋㅋㅋ

레드 비키니가 너무 잘어울린당 ㅋ

 

 

이수경 졸업사진인듯

이목구비는 이쁜데 통통했던 시절

 

 


이수경 스페셜k 광고 비키니 몸매 사진


이수경 뱃살이 하나도 없당ㅜㅜ

 



 

ㅋㅣ도 크고 늘씬미녀 이수경

 

 



 

수경언니 나도 2주동안 도전하면 가능한거닝?? ㅋㅋ

 

 

 

이수경을 알게된건

소울메이트 드라마에서다.

이거 골수팬들 많았는뎅 ㅋㅋ 다시한번 보고싶은 드라마다



 

시리얼 K의 모델 이수경의 과거사진이 유행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수경 통통했던 스무살 적 과거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이수경의 과거사진이 담긴 이 게시글의 작성자는 “다이어트를 부르는 시리얼 스페셜K 4년 연속 장수모델 이수경. 스무 살 때 무려 20kg를 감량했다던 과거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속 이수경은 지금의 마른 체형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다. 많이 통통한 이 과거사진은 여러 차례 화제가 되었으며 이수경 또한 지난 해 SBS빅토리’를 통해 감량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었다.

또 이수경은 지난 2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 “예전엔 통통했다. 20대 때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20kg 감량 하는데 1년 걸렸다. 하루에 3시간씩 운동했다”고 그간의 노력을 전하기도 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