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와 서경수가 열애설 이라고 하네요. 둘은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보도되었는데,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난 9월부터 뮤지컬 이더 하이츠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사랑이 싹튼거 같네요. 둘다 손해볼 것 없는 연애 인듯 합니다. 루나도 설리처럼 연애하고 탈퇴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소속사에서는 확인을 해본다고 하는데, 이정도면 사실일듯 하네요. 목격자도 많은거 같구요. 요즘은 연예인들 사귀는게 너무 흔해서 이슈도 아닌듯 합니다.



‘에프엑스’ 루나 열애설, 상대는 뮤지컬 배우 서경수

걸그룹 에프엑스f(x)멤버 루나가 뮤지컬배우 서경수와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온라인 매체 마이데일리는 6일 한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루나와 서경수가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라고 보도 했다.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루나와 서경수는 뮤지컬 공연 연습을 하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대학로 인근에서 애정 표현을 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루나와 서경수는 지난 9월부터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서 호흡을 맞춰왔다.

에프엑스 루나와 뮤지컬 배우 서경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6일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루나와 서경수가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루나와 서경수는 최근 대학로 인근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애정 표현을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앞서 루나와 서경수는 지난 9월부터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