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영화 <간첩> 제작보고회이벤트

★당 첨★

 

바로 오늘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있었던
<간첩> 제작보고회에 다녀옴!!!! > <

 

기억나는대로 깨알 후기 남겨보겠음!!!

 

 

 

 

 

 

우선 비루한 나의 폰카로 찍은 인증샷ㅋ

 

 

 

먼저 <간첩> 예고편 보여주고바로 배우들이 등장...하나 했더니

갑자기 왠 묻지마토크st 블라인드가 설치되더니
왠 남자의 실루엣이 등장...목소리도 모자이크처리ㅋㅋㅋ

 

 

 

 

실제 남파 간첩을 모셨다몈ㅋㅋㅋㅋㅋ
진행자였던 송중근이 인터뷰를 하는데
간첩이라면서 막 FTA에 반대한다, 소는 한우다 이런얘기하곸ㅋㅋㅋㅋㅋ
시큰둥하다가도 소 얘기 나오면 흥분ㅋㅋㅋ

 

암호명 '우대리'라는 이 간첩의 정체는...

 

역시나

 

 

 


배우 정겨운이였음!!ㅋㅋㅋ

 

 


그리고 <간첩> 의 주연배우들 모두 등장!!

 

 

 

 

 

★ 김명민, 유해진, 염정아, 변희봉, 정겨운 ★

 

 

각자 맡은 캐릭터와 영화 내용 소개를 간단히 하고
주제를 골라 토크가 진행되었음

 

<간첩>은 북에서 남파된 간첩들,
하지만 남한에 너무 오래 살아(?) 먹고 사는 문제가 더 걱정인
일명 '생활형 간첩'이 되어버린 간첩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라고 함!

 

2012년 이 시대에 간첩들은 과연 어떻게 살고 있을까?
하는 질문에서 시작한 영화라고...ㅇㅇ

 

 

 


이날의 귀요미 막내였던 정겨운!!ㅋㅋㅋ
영화 제작보고회는 처음이라며 "막...떨리네요..." 이러면섴ㅋㅋㅋ
수줍수줍열매 드링킹하셨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자리의 유해진에게 
"해진이형을 해진이형이라고 부르는 것 자체도 신기하고 영광"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듣고있던 유해진잌ㅋㅋㅋㅋ

 

 

 

 


"뭐야 홍길동이야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길동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진이형을 해진이형이라 하지 못하고!!!!!!!

유해진 완전 드립폭발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장면이 나오는데
실제로도 즐겨드시냐는 질문에...
"아메리카 예스도 즐겨먹습니다" 이런식의 대답........

 

듣던 나 순간 ㅇ_ㅇ 이런표정됨

아메리카예스가뭐지...? 했는데

 

 

아메리카NO -> 아메리카YES

 

..................

 

 

 

 

 

!!!!!!!!!!!!!!!

 

 

 

 

 

 

이...이렇게 이해가 오래걸리는 하이개그는 처음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직접 전문적으로 배운 수화를 선보이는 변희봉아저씨!

아 이 사진 너무 귀여우심ㅋㅋㅋ
현장에서 멀리서 봐도 귀여우셨는데 사진으로 표정보니까 완전ㅋㅋㅋㅋㅋ
옆에 염정아언니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염정아는...정말...이언니 유부녀 맞으심...?
얼굴 몸매 다 대박ㅠㅠ
특히 몸매는 정말 20대 몸매 같았음...
내 몸 눈감아......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괴된 사나이> 이후 또 한번 우민호 감독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는
명민좌 김명민!!!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하게 된 건...감독님이 다른 배우를 모르기 때문이라곸ㅋㅋㅋ
아니 이런 명민앓이가 있나...했더니


김명민이 "정말로 다른 배우분들을 잘 모르세요"

라고 대변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님은 바보야...명민좌밖에 모르는 바보...☆

 

 

 

 

 


그리고 초반에 보여준 메이킹영상에서
명민좌가 "<간첩>은 종합선물세트같은 영화" 라고 말했는데
그걸 보며 유해진이 "뭐 저런 상투적인 표현을 쓰나..." 하며
po디스w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곧 추석에는 종합선물세트만한게 없다며 급 무마ㅋㅋㅋㅋㅋ

 

정말 출연진들끼리 정말 사이 좋아보이고 훈훈했음ㅋㅋㅋ

 


또 영화속 캐릭터들도 설명을 들어보면
한명한명 다 개성넘치고 웃김ㅋㅋㅋㅋㅋ

유머도 있고 액션도 있고
정말 추석에 보기 딱 좋은 가족영화인듯!!

 

 

 

제작보고회 다녀오고서 완전 기대치 100% !!!!

꼭 보러갈테니 추석아 빨리와라 +_________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