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상대를 사랑한다 할지라도 만남을 지속하다 보면, 상대의 무센스에 가끔은 실망도 하고 지치기도 하는 법. 마음만 진실하다면 그런 표현이 무슨 소용이랴, 라고 생각하는 무뚝뚝한 한국 남자들이여 반성하라! 여자들이 꼭 바라는, “내 남자의 연애 센스 BEST 7"
1. 칭찬을 아끼지 말 것.
자고로 예쁘다 예쁘다 하면 정말로 예뻐 보이고 예뻐지는 법이다.
그녀의 행동 특히 외모에 대한 사소한 칭찬은 기분 좋은 연애를 도모한다.
2. "안 돼요, 돼요 돼요..."? 여자의 "진짜 NO"를 캐치하라!
아직도 여자의 “안돼요”를 부정 아닌 긍정으로 받아드리는 어리석은 남자가 있을까?
정말 아닌 것은 아니다. 사랑하는 여자라면 ‘진짜 NO’쯤은 알아차려줄 것.
3. 기분 좋은 말, 닭살스럽고 느끼한 말도 때론 여자를 기쁘게 한다.
“너 없으면 난 안돼”, “어쩜 그렇게 예뻐”, “너는 진짜 최고야”, “난 너 밖에 없어” 등……. 여자를 기쁘게 할 닭살 멘트, 느끼 멘트 가끔은 해주어라. 여자도 안다. 그 말이 약간의 거짓이 있다는 것쯤은.
그래도 그 한마디에 여자는 뛸 듯 기쁘고 하루 종일 입가에 미소가 띄어질 뿐이다.
4. 사라지지 않는 기억력.
처음으로 만난 날, 그녀의 생일, 만남 100일, 첫키스 날... 그녀는 당신이 그런 날들을 기억해 주기 원한다. 사랑은 세심한 기억 속에서 지속되는 것.
지난날을 금새 잊어버리는 남자에게 그녀는 실망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5. 여자를 위해 그녀가 좋아하는 것을 함께 할 수 있는 인내심.
로맨틱 코미디보다 액션영화가 좋아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보다 편안한 선술집이나 대포집에 가고 싶어도, 커피빈이나 스타벅스보다는 PC방에 가고 싶어도, 쇼핑보다는 당구나 오락이 하고 싶어도 그녀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함께 할 수 있는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서로의 의견과 취향을 존중해 주면서 함께 할 수 있는 기쁨들을 찾아라.
6. 여자의 눈물에 지치거나 짜증내지 말라.
“야! 그만 좀 울어.”라고 다그치는 말에, 또는 속으로 ‘이거 언제 그치지?’ 무심한 그의 눈빛에 여자는 상처 받는다.
여자의 눈물에는 딱 하나로는 형용할 수 없는 복잡한 것이 있는 법. 그저 어깨를 토닥이거나, 안아주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7. 사랑스러워 죽겠다는 눈빛, 그의 행동.
“에고, 귀여워!” 볼을 꼬집거나. 말 없이 그저 그녀를 응시하거나, 내려온 잔머리를 쓸어 올려주거나 자는 얼굴 이마에 뽀뽀 한번을 날려주거나…
어쨌든 진심이 담긴 그녀가 좋아죽겠다는 사소한 표현이면 여자는 세상을 다 얻은 듯 만족스럽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