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꼬마 싸이의 과거가 밝혀져 화제인데요~

최근 가수 싸이의 6집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화려한 춤 솜씨로 눈길을 끈 7세 꼬마 싸이 황민우 군이 과거 tvN 오디션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2'에 출연한적이 있다고 알려졌다네요~

7세 꼬마싸이 황민우 군은 현재 광주에 거주하는 7세 소년으로 남다른 춤 실력을 갖추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7세 꼬마싸이의 저 느낌 충만한 표정을 볼수록 혀를 내두르게 하네요~

7세 꼬마싸이 황 군은 '코갓탤'에 출연해 가수 김현철의 '달의 몰락'을 선곡해 자신만의 화려한 춤 솜씨를 선보이며 심사위원 장진, 박칼린, 김구라에게 극찬 받았었다고 하네요~ 7세 꼬마싸이 저 표정만 해도 반은 먹고들어갈듯...

7세 꼬마 싸이~어디서 저런 표정을 배웠을까~ㅎㅎㅎ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