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과 열애설 터지고 너무 빠르게 결혼하는건 아닌가요?? 6개월 만나고 결혼이라~ 얼마나 확신을 주었길래 오랜 연애 후에 다시만난 남자와 바로 결혼을 하는 경우는 일반인들에게도 많이 일어나는 일인 것 같아요. 주위에도 10년 이상 연애하고 해어진 후에 바로 선보고 결혼하는 경우가 참 많은듯 해요. 10년의 연애기간동안에 결혼을 안했다는건 그사람에게 확신을 가지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 그 단점을 보안해 주는 사람을 만나면 바로 결혼을 결심하는것 같아요. 아마 황정음도 그런 케이스가 아닐까요? 아니면 정말 임신을 해서일 수도 있구요.




황정음 이영돈 열애설 터졌을 때 난리났었는데 오늘은 결혼소식이 들리네요~~~

호텔업계에 따르면 황정음은 오는 2월 교제 중이던 이영돈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두 사람은 서울 시내 모처 호텔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황정음과 이영돈의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정리해봤어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으며 6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이에 황정음 이영돈 둘을 엮어준 배우 한설아.

한설아는 프로골퍼 남편을 통해 전친 황정음과 이영돈을 이어준 것으로 알려졌어요.

 

한설아는 2014년 프로골퍼 박창준과 결혼했어요.

황정음 열애설 당시 더팩트가 공개한 이영돈과 데이트 사진들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남자친구 이영돈 34번째 생일파티 현장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예비 남편 이영돈 스펙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황정음 남자친구 이영돈은 철강회사 CEO

 

일본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한 전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도 활동 중입니다.

 

 

 

 

 

황정음 이영돈 결혼 서두르는 이유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비교적 짧은 연애 기간에도 결혼 결심을 한 건 황정음의 예비신랑에 대한 믿음과 양가 부모님의 권유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어요.

 

황정음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은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교제해 왔고 황정음은 예비 신강의 따뜻한 마음과 지난 해 드라마 촬영 등의 바쁜 연예활동 중에 항상 지지해주고 단단한 민듬으로 지켜줬던 그의 진심에 반했다고 밝혔어요.

 

이어 결정적인 계기는 새해를 맞아 양가의 부모님께서 두 사람에게 열애가 세상에 알려진 만큼 하루 빨리 부부의 연을 맺어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를 권하셨고 두 사람 또한 행복한 결정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어요.

 

 

황정음 이영돈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총정리 有

 

 

열애 인정 2개월만에 결혼 발표한 황정음 이영돈!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