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만든 책장과 셋트인 수납장이예요 ^^*

아이방가구라서 상콤한 아쿠아블루색으로 칠했답니다~

부족한 수납을 도와줄 보조옷장으로 사용될 아이예요~~
 

 

 

 

 

 


 

 

스프러스 각재를 사선으로 잘라 다리부분을 만든다음 밑판에서 이중기리 작업을 해서 부착을 합니다

다리부분이 긴~ 관계로 스크류는 38미리를 사용했어요 ^^

 

 

 

 

 



 

 

다리 부착한 모습

 

 

 



 

 

이제 좌우옆판재들과 부착을 하면 되요~

 

 

 



 

 

칸막이 까지 넣은 모습-

윗판만 덮으면 조립은 끄~~~~~~~읕 

쉬운거 같죵???

안쉬워요 ㅎㅎㅎ 안쉽기때문에 사진찍기가 힘들고 몇장 없는 사진으로 모든과정을 설명할수없기에 쉬워보일뿐입니다 ㅎㅎㅎ

짧은 팔. 다리로 가구 잡으며. 옮기며 조립하는거 직접보시는 분들은 안쓰럽다 하신답니다 ^^;;;;;

이것이 노가다구나... 하신다는요 ㅋㅋㅋㅋㅋ

 

 

 

 

 

 

 



 

 

이중기리 작업한곳엔 목심으로 메꿔줍니다~

본드가 마르면 목심을 잘라주면 되구요~ 본드 마르기전에 자르면 목심이 흔들려서 자르기 힘드실꺼예요 ^^

이중기리 작업하실때 드릴을 좌우로 너무 흔드시면 공간이 넓어져서 목심이 크기도 한답니다~ 주의주의!!!

 

 

 

 



 

 

문짝은 45도 액자컷팅한다음 책장과 같은 아쿠아블루 색으로 칠해줬어요~

투명문 만들꺼예요~~ 

 

 

 

 



 

 

손잡이는 고민하다 레드파인 자투리를 잘라서 크림화이트로 칠해줬답니다~

여러가지 손잡이를 대봤는데 딱 느낌이 오는게 없더라구요~ 원목 느낌이 이뻐서 나무손잡이를 달기로 했죵 ㅋ

직장인반 수업시간에 칠을 했는데 이거 칠하는거보구 수강생이 그러대요~ 어떻게 하나하나 칠하시냐고 ㅎㅎㅎㅎ

맘에 걸리는데 귀찮다고 패스했다간 나중에 꼭 후회를 하기때문에 귀차니즘 꾹꾹-누르고 할수밖에요... 

 

 

 

 

 

 



 

 

완성된 수납장입니다~~~~

 

 

 

 

 

 

 

 



 

 

아이가구라서 유리가 아닌 투명 아크릴을 사용했어요 ^^

문짝무게도 훨씬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ㅅ<

 

 

 

 

 



 

 

반듯반듯하지만 크림화이트 원목손잡이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것같아요 ㅋ

색상이 딱!! 아이가구 같은 ㅎㅎㅎㅎㅎㅎㅎ

 

 

 

 

 

 

 

 

 

 

지난주에 보여드릴 책장과 셋트인 녀석이랍니다 ^^

나란히 둘려구 높이. 폭을 맞췄어요~~~

 

 

 

 

 



 

 

 

장난감등을 수납해도 좋지만 저는 보조옷장으로 사용할려고 합니다~

기존 아이옷장이 있긴한데 겨울이라 옷 두께가 생기니 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찾기쉽게 투명으로 마감 ㅋ

 

불투명이나 고방유리도 이쁠것같긴한데 아이꺼라서 잘 보이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장난감 수납장으로 쓰게된다면 아이가 꺼내써야하니 일단 보여야하잖아요 ^^;;

 

 

 

 

 





 

그립감 좋도록 손잡이는 사방 샌딩 ㅋ

요즘 다니엘이 키가 커서 왠만한 수납장은 다 열어요 ㅎㅎㅎㅎㅎㅎ

고기. 콩을 좋아해서 그런지 키는 쑥쑥크는데 살은 안찌네요 ㅠ.ㅠ 원체 밥을 안묵는다는요 ㅠㅠㅠㅠ

 

 

 

 

 

 



 

 

 

포스팅을 위해 사진찍는데 수강생들이 하나둘 도착...

몇일전에 완성해서 한켠에 뒀는데 스쳐지나가서 못보신건지 첨보시는듯 신기해하며 이리저리 살피고 계시답니다 ㅎㅎㅎㅎ

오른쪽 사진 수강생분은 곧 이민을 앞둔분인데 가시기전에 배워가시겠다구  매일 출근을 하신답니다 ㅋ 속성코스???? ㅋㅋㅋㅋ

 

 

 

 

 



 

 

문짝 안쪽엔 L홈 가공을 해서 아크릴을 끼워넣었어요~

L홈 가공은 트리머로 하셔도 되고 문짝패널을 주문하셔도 되고 나무 주문시 요청하셔도 됩니다 ^^

 

 

 

 



 

 

책장폭에 맞췄더니 안쪽공간이 그리 좁은편이 아니예요~

어른옷장으로 쓰려면 폭을 좀 더 넓혀야하는데 아이옷 수납하기엔 딱이네요 ㅋ

아직 쥐콩만한 녀석이라 이정도도 넓다는요 ㅋㅋㅋㅋㅋ

 

 

 

 

 



 

 

집에 들고 가야하는데 계속 미적미적.....

추버서 행동이 느려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

 

 

 

 

 

 



 

 

집에 가져가야할 책장을 공방 디피룸에 떡-하니 ㅋㅋㅋㅋㅋ

가져가기전에 전시라도 할라구요 ㅡㅡㅋ

엄마분들은 아주 큰 관심을 보이시더라구요 ^^ 역시 엄마맘은 다 똑같은거~~~ 

 

 

 

비온뒤 날씨가 풀린다더만 .... 뭥미.... 더 추버요 ㅠㅠㅠㅠㅠ

오늘은 진짜 으슬으슬.... 쫌 마이 으슬으슬.....

앞전에 사둔 선풍기형 난로 모두 가동- ㅋ

 

이번 감기는 신종인플루엔자 수준이라고 하니 꼭 독감주사 맞으라고 하대요

예방주사 학교다닐때 이후론 맞은적없는데 이번엔 맞을려구요 -_-;;;

백신값이 좀 세긴하덩데;;; 지난겨울 닝겔병 달고 살았던지라 무섭사와요;;;;;

 

 

건강이 최고지요잉~~~~~~~감기조심하세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로그인 필요없음) 한번 꾸욱!!

1초의 선택이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듭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