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가 수십억대 사기를 당했다고 하네요. 피의자는 신씨로 가요계 선배라고 하는데, 잘 해결되길 바랄게요. 의외로 승리가 팔랑귀 인가요? 사기 안당할것 같은데 수십억 사기를 당하다니, 사기꾼이 마음만 먹으면 다 털리는 건지 궁금하네요.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수십억 원대의 사기 피해를 당했다.


서울동부지검은 승리가 지난 2015년 12월 29일 신아무개씨를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5일 밝혔다. 승리는 지난 2014년 6월 부산 부동산 개발 사업에 투자하면 수십억 원의 분양 수익을 벌게 해주겠다는 선배 가수 신아무개씨의 제안을 받고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는 평소 신씨와 친분이 있는 사이였다. 승리가 투자한 금액은 20억 원. 2개월 후인 그해 8월, 승리는 부동산 투자 법인의 출자금이 필요하다는 신씨의 말에 추가로 5천만 원을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법인은 만들어지지 않았고, 신씨의 개발 사업에는 진척이 없어 승리는 결국 고소를 택했다.

이에 대해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승리가 투자 피해에 고민하다가 고소를 결정했다"면서 "회사 측에서도 승리가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공동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사기 혐의로 피소된 신아무개씨는 지난 2003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2004년 10월까지 2장의 앨범을 발표했고, 이후 연예기획사를 설립하고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기도 했지만, 지난해 폐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