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플 없이 눈꼬리가 살짝 쳐진편이여서.. 자칫 잘못하면 졸려보이기도 하고

눈꺼풀이 얇아서 쌍커플이 생길랑 말랑 해서 쌍커플 수술을 고려하던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병원 서울성형외과를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남자는 코! 여자는 눈! 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예쁜 눈을 갖고싶어 여기저기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었는데,

제일 친절하고 좋았던 병원이 바로 서울성형외과 였어요~

 

 

 

 

 

 

 

 

으리으리하게 딱! 붙여져 있는 '서울성형외과' 는 내부시설도 정말 잘되있고

깔끔한게, 너무너무 좋았는데요~

거기에 plus! 간호사 언니분들과, 의사쌤까지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았어요

 

 

전..코도 시급하지만, 우선 눈이 더 시급하다고 생각 된 저는...

쌍커플 있는 친구들이나, 쌍커플있는 연예인들을 보면 정말 너무 부러웠어요.

그렇다고 쌍커플액이나, 테이프등 억지로 쌍커플을 만들기는 싫더라구요..

 

 

 



 

 

 

 

깔끔한 내부시설~ 정말 좋아보이죠^^

요즘 눈성형은 성형도 아니라고 하잖아요! 평생 예쁜 얼굴 가지고 산다면야..뭐~

 

저처럼 외모때문에 콤플렉스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ㅎㅎ

 

 

 

 



 

 

수술실, 상담실 모두 쾌적했고 정말 깔끔했어요~

아득한게 상담받는 내내 정말 좋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서울성형외과에서는 가슴성형, 코성형, 주름성형 등등

다양한 성형수술을 환자분 개개인에 맞춰 수술해 드리고 있답니다.

 

우선은 서울성형외과 홈페이지에 있는 눈수술에 관련된

다양한 눈수술정보를 소개할게요^^

 








 

 

 

눈밑주름교정은 물론, 쌍커플, 다크서클교정, 눈매교정 등,

다양하게 눈수술을 진행중인 안양성형외과,눈성형

 

 

 

 

 

서울성형외과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더 다양한 성형정보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혹시나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싶은게 있다면, 홈페이지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서울성형외과 온라인 상담

 

 

 

 

 

 

안양성형외과 눈성형, 원장님은 이종국 선생님이세요^^

서글서글하신 인상이 정말 너무 좋게 생기셨어요.ㅎㅎ

 

 

환자 개개인에게 딱딱 맞는 수술법과 관리법으로 본인이 타고난 얼굴에

가장 자연스럽게, 예쁘게 어울리는 마법같은 결과를 드린다고 하는 안양성형외과,눈성형

 

 

 

 

 

 

 

 

 

안양성형외과 진료안내


 

안양성형외과 눈성형에 대해 혹시 상담받고싶거나, 진료받고싶으시다면

진료시간과, 대표전화번호 미리 알고 계시는것도 좋겠네요.

 

 

 

 

 

안양성형외과 찾아가시는 약도

 

 

평소 자신의 외모에 대해 콤플렉스를 가지고 계셨던 분들은

안양성형외과 가서 기분좋은 상담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Posted by Mr크리스티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