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탑이 대마초 혐의로 적박됐다고 하네요. YG는 늘 이렇게 대마초사건과 연관이 되어 있어서 참 안타깝네요. 아티스트들에게 자유로운건 알겠지만, 이런부분까지 관여하지 않는건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빅뱅을 좋아하고 빅뱅 음악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이번사건 참 안타깝네요.  GD와 함께 대마초 그룹으로 이제 유명해 지겠네요.


군 복무 중인 그룹 '빅뱅'의 탑(본명 최승현, 30)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적발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한 매체는 1일 "서울지방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가 최 씨에 대해 모발 검사를 진행한 결과, 대마초 흡연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며 "입대 전인 지난해 10월경 대마초를 흡연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최근 탑에 대해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적용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수사를 담당한 서울지방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에 확인을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았다.

한편 탑은 올해 2월 의경으로 입대해 현재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근무하고 있다.

Posted by Mr크리스티앙 :